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라라] 보스 20분화 패치 이후 라라로 노말 카링 가보신분들 계신가요?

빅뱅엔레헤도
댓글: 1 개
조회: 91
2026-06-26 15:55:17
20분화 패치 전 노말 카링은 널널하게 클리어가 가능했어서, 20분화 패치가 들어와도 노말카링은 그냥 잡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혼도궁 도궁혼 궁혼도 어떤 빌드로 해도 제 손으로는 클리어가 힘들어서 여쭤보려고 합니다... 도핑은 연모 풀 지원도핑 + 유챔 3단계로 진행해서 적힌 배율보다는 조금 낮았겠지만, 여러번 트라이를 해도 3페 카링 본체 체력 15퍼 정도를 남기고 클리어를 못했습니다.

비슷한 배율인 흉성은 1분 후반대 정도로 널널하게 남기고 깼는데, 카링은 도저히 클각이 안보입니다.

빌드는 425 빌드가 제일 괜찮아 보여서 그대로 진행했는데, 영상은 첨부를 못 해 죄송합니다.

제 손으로는 많이 힘들었는데, 다른 분들 영상이나 참고할 만한 글이 없어서 한탄하러 와봤습니다....

혹시 참고할 만한 정보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