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챌섭 마스터 찍었습니다!!

Doro
댓글: 6 개
조회: 151
2026-06-26 21:47:36

이게 104퍼센트일때 제일 잘 깎은 판이었고

급하게 스펙업할거 찾아서 부랴부랴 해주고 115퍼 만들어서 다시 도전했습니다
그런데도 피통이 이렇게 남으니까 너무 분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필터키 체감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키입력 시간 뭐 얼마나 차이날까 싶었는데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세팅하고 해봤더니 체감이 매우매우매우 심했습니다..
진작 안쓴게 후회될 정도로 좋았어요





우여곡절끝에 이적자 잡고 마스터 달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비숍 파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