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아크(썬콜)] 복귀 뉴비입니다 챌린저스 서버 시드링 질문있습니다

Eluse카이
조회: 44
2026-06-27 02:42:55
[아크(썬콜)] 복귀 뉴비입니다 챌린저스 서버 시드링 질문있습니다
브론즈 보상으로 리레3 실버 보상으로 컨티4를 받았습니다
리레4가 좋다고 해서 실버때 리레로 업그레이드 할려고 했는데 이게 제가 복귀다 보니 시드링 2개 착용을 몰랐네요 ㅠㅠ
컨티4 리레3도 나쁘지 않은건가요? 아니면 망한걸까요..ㅠㅠㅠ

Lv1 Eluse카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