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블랙 보조 질문있어요!

짜사쟝
조회: 41
2026-06-27 05:53:16
어제 유잠 바른 블랙보조에 임시옵션 뽑으려고 피방 블류 세개 돌렸다가 등업했습니다

그리고 임시옵션 뽑으려고 메소로 서너번 돌리다 돈 아까워서 골드큐브 세개 더 돌렸다가 

보보마 35 30 9가 떴습니다

이 녀석 에디도 레전이나 유니크정도 등업시키고 쓰는게 좋을까요?

매물이 없어서 고민이 되네요

Lv5 짜사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