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반] 챌섭뉴비 에반 재밌긴한데

바니바니몽
댓글: 2 개
조회: 247
2026-06-27 18:52:12
게임할때 점성이나 별자리 이런 이펙트 좋아해서 웬만하면 그런 직업 고르는데
재사용 터지면서 스킬-돌아와 난사하는거랑
컨셉도 좋고 이펙트도 이쁘고
이런면에선 좀 만족스럽긴 해요

근데 뭔가..  딱하나
내가 들이는 노력에 비해 클탐이나 딜이 잘 안나오는거 같아서 속상하긴 하네요.. ㅋㅋㅋ
이렇게 하는데 옆에서 꾸욱으로 같은 딜 뽑는거보면 기분이 좀 꿉꿉한..? 그런 느낌도 들구

다 좋은데 체급이 아쉬운거라
일단은 계속 하긴 할텐데 3차 스킬코어 잘받았으면 좋겠습니당 ㅜ

Lv1 바니바니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