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반] 에반 5분 허수 딜 점유율과 횟수 봐주실 분 있나요?

카드깎는노인
댓글: 3 개
조회: 165
2026-06-27 22:37:13

안녕하세요! 이번 챌섭 에반으로 본캐 시작한 뉴비입니다!

영상 촬영을 까먹어서 허수아비 5분 사이클 전분만 캡처했는데 

혹시 이 사진으로도 현재 어떤 게 부족한지 봐주실 수 있을까요?
(ex: 서오마 횟수가 부족하다, 조디악 레이 딜점유율이 왤캐 높음? 등등)

현재 2초뚝 사용하고 딜 사이클은 일단 다오어 먼저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헥사도 첨부합니다


Lv1 카드깎는노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