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키네 보스 극딜 사이클을 어떻게 굴려야 하나요?

만월
조회: 120
2026-06-27 23:18:53
노적자 126퍼 나와서 잡아볼려는데 게이지 풀유지해도 도저히 안잡아지네요 컨트롤이 문제인지  극딜 사이클을 잘못 굴리고 있어서 그런건지 계속 5~7퍼 정도 남고 타임아웃 되네요

시퀸스는 분리시퀸스(언리시 미포함), 2분극딜 시퀸스(언리시 포함) 이렇게 두개 쓰고있어요

보스 패치로 시간이 20분으로 줄어들고 체력 감소됐는데도 잡기 힘들네요
키네 첫극에 오리진 쓰는게 낫나요 아니면 2극 때 오리진 극딜 하는게 더나을까요?

Lv1 만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