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카칼 20분 패치 확실히 빡세지긴 했네요

엔붕이123
조회: 96
2026-06-28 05:17:53
요건 30분 보스때

1차 시도

2차 시도

3차 시도

99%로 꽉클 성공

5초뚝 어센트19레벨
3 3 3 4 3
2-2 어센트
꽉클이긴 했지만 진짜 우주를 끌었다 라는 느낌은 없었고 그냥 빌드 수행만 하니까 무난하게 잘 깨졌다의 느낌


요건 20분 패치 후

1차 시도

2차 시도

3차 시도

4차 시도

5차 시도

6차 시도

7차 시도

1초 남기고 꽉클

5초뚝 어센트 9레벨 (초기화 후 낮춤)

2 2 3 2 2
1페 1어센, 2-4 2어센

30분 패치 시절보다 뭔가 혼이 나갈 정도로 많이 빡세다고 느끼네요. 2-2에서 오리진 미루고 3극딜 넣는 부분에서 언리시 날아가는게 극딜 횟수가 줄어든 만큼 크게 작용하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2-2 2어센으로 넘어갈 딜이 되면 개 여유컷 느낌 나긴 합니다. 헥사 초기화한게 이렇게 스노우볼이;

배율은 오르긴 했지만 체감상 빡세졌고, 실제로 클리어한 환산 자체는 낮아지긴 했네요

키네 장인분들의 카칼 최소컷이 기대되네요. 90%대는 진짜 벽느껴질 것 같
키네시스 화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