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형님들 키네 본캐 괜찮나요?

아이콘 로맨틱새우
조회: 47
2026-06-28 14:35:00
좀 더 직업을 알아보고 했어야하는데
요번 챌캐를 이미 와헌으로 지정해버려서 ㅠㅠ...

그 후 키네를 맛보니까 키네가 이펙트나 이런 게 더 끌리네요
트점인 것도 그렇구 ㅋㅋ 와헌 열화판이라 그런가 뭔가 손에 더 잘맞는...

각설하고 본섭 넘어가면 좀 꾸준히 투자해주면서 본캐로 해볼까 하는데

본캐로 잡고 키워도 괜찮은 직업일까요??

리마 이후는 처음이라 인식 상황을 잘 몰라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Lv15 로맨틱새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