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형들 뉴비일리움인데 블랙보조무기 레잠박는게나아?

superff1
댓글: 2 개
조회: 230
2026-06-28 18:57:25
막 열심히 찾아보니까 카레잠 2개중에 1개를 하트나 보조무기아니면 미트라에 박으라던데 미트라는 비싸서 나중에 살까하고 하트를 이번 미라클로 레전드리를 띄워서 보조무기에 박을까 고민중인데
지금 일리움 블랙보조무기 잠재 유니크 마력9퍼 인트9퍼 인트6퍼인데
레잠을 박고 걍 다시 띄우는게 나을까 아님 아꼈다가 다른데 쓰는게 나을까?

Lv11 superff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