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썬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아이콘 혼살이
조회: 177
2026-06-28 19:19:22
안녕하세요 현재 6.9썬콜 부캐로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서 여쭤보려고 찾아왔습니다

제가 알기로 썬콜 체급이 중~중상위 정도로 좋은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라면 죄송해요... 최근에 지표를 못봐서 )

그리고 썬콜이 타직업에 비해서 쌀피엠도 잘나오는 직업인데 이상하게 노적자 노칼에서 성능이 잘 나온다고 못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썬콜이 강해지는 구간이 있을까요? 그리고 왜 그런지도 알 수 있을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