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일리움 검마 최소컷 스펙공유

안녕바
댓글: 3 개
조회: 391
2026-06-28 21:07:30


안녕하세요 에반 키우다가 챌섭 일리움 키우게된 일린이 입니다

방금 클리어 한 검마 최소컷 공유드립니다.

레벨 276  핵사스텟 2까지 오픈 
나머지는 스샷대로 입니다.

1~4페 전부 랜딩모드로 했구요
1리레 안에 무조건 2 윙비트에 했었고 롱기는 잘맞으면 2롱기(3번에 1번꼴 ㅠㅠ) 사용 했습니다.

3페때 이그니션 키다운 1번 1초정도 눌러서 삑사리 난 것 말고는 전부 프로텍션 후 써서 풀히팅 박았구요

컨트롤 이슈로 검마 딱 1초 남기고 클리어 했습니다.

검마보상으로 나온 상급챌섭코인으로 화에큐 사서 보조무기 마마까지 띄어서 지금은 스펙업이 조금은 됬는데

꺴을 당시 스펙은 투력 약 4500만 정도 였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