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레테 체급 약하다는 애들은 그냥 다 거지들임

Rinao
댓글: 4 개
조회: 1096
2026-06-28 23:53:48
기본 최종뎀이 160퍼가 넘는데 약할수가 있을까요?
걍 눈으로 읽기만 해봐도 약할수가 없는 캐릭인데? 딜효율, 유틸 이런걸 떠나서 걍 기본 스펙만으로 약할수가 없는 캐릭이라고요
딜이약하다? 걍 니가 거지라서 투자를 안(못)한거야
이론상 무기보조 윗잠에서 보공 총합 4줄 이상이어도 효율받는 캐릭인데.. 미라클때 돈 안쓰고 징징거리는 꼬라지가 참

Lv6 Rina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