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플레임위자드] 보스 극딜 질문입니당

신관일창
댓글: 1 개
조회: 157
2026-06-29 01:47:05


챌섭으로 플위 시작해서 유튜브 찾아봐서 극딜 하는법이랑 딜하는법 봤는데, 배율 130% 후반때 보스가 10초때 남기고 잡는 등 생각보다 딜이 모자라서 질문 남깁니다.
극딜 사이클이 시드링 -> 6차 -> 인플서 순서로 처음에 자잘한 스킬들은 장판 키면서 헤카테 바인드에 다 넣고 버프랑 시드링 올리면서 딜합니다.
6차 끝날때 인플서 키 꾹 누르고 있어서 바로 켜지게 딜을 하고 있는데 이 방식이 맞을까요 ?

+ 에디 공격력 떠버려써요 ㅠ

Lv1 신관일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