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이적자 배율 108퍼로 도전중인데 첨에 오리진극딜하시나요?

다락방속먼지
댓글: 4 개
조회: 181
2026-06-29 02:17:06
안녕하세요 챌섭에서 키네 키우고있는 유저입니다. 마스터 찍고싶어서 이적자 돌고있는데 아무리 열심히 해도 1페 14분 언저리에서 넘어가더라구요. 
처음 입장할때 최종뎀 10퍼 받고 극딜하면 게이지 초기화 전에 2극이 풀로 안들어가는거 같은데 0퍼에서 오리진 극딜해야하나요?
유튜브 영상 찾아봐도 30분 시절이라 비교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최소컷 기준 1페 몇분정도 남기고 넘어가면 괜찮을까요?

Lv18 다락방속먼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