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레테 동꼽시간 살짝 더 늘리는 방법

아이콘 표표
조회: 257
2026-06-29 02:38:23
동꼽 사냥 하시는분들 (쉬프트키 기준)

야누스 30기준

임펠꾹은
야누스 설치하고 59초 남을때까지 꾹 가능

매크로꾹은(맵마다 다를수 있음)
야누스 41초~45초 남을때까지 꾹 가능

매크로스킬창에 컨버지>임펠 순으로 등록해서 사용

나중에 본섭가서 야20 그대로 쓰실분들께도 유용할것같고
지금 챌섭도 동꼽 끊긴후 재동꼽 안하고
어느정도 여유갖고 회수 하고 싶은 분들도 계실것같아 올립니다

매크로꾹 사용할건데 야30 거의 끝자락에 회수할거다
>매크로꾹 끝나면 임펠로 젠2번정도 없애주고 회수 하면됩니다
이렇게 하면 20초대 정도에서 널널하게 회수할수 있어요

그리고 동꼽한채로 약 1분후 끊기면 대부분 유저가
동꼽 빼고 회수&재설치 후 다시 동꼽하는데
스킬 끊기면 동꼽빼지말고 그대로 움직여서
야누스 설치 가능합니다 다른스킬도 사용가능
그대신 회수&재설치 후 뺐다 넣어주면 됩니다
>이건 동꼽빼고 동전 굴러다니는게 싫은 분께 유용할거에요

다들 불편하개 직접 누르면서 사냥하지 말고
보시고 싶은거 보면서 편하게 동꼽 사냥하셔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