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체급?ㅋㅋ걍 좋은캐릭임

딜러놈
댓글: 2 개
조회: 303
2026-06-29 04:00:27
데티해방 최소컷 장인들 보고 나도 그 직업장인 처럼 칠 수 있겠다 싶으면 체급충이면 그거 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최소컷이 불타는건 데티같은 해방컷 때문이라고 보는데 앞으로 쭉 나올 데티 1차 2차 3차 까지
일반인 기준 체급 고트라고 본다
1등이라는건 아님 니들이 뭐 진짜 최소컷으로 보스 매주 팰꺼 아니잖아? 정상인이라면
체급 뭐 중간이다 뭐 중상이다 이딴말 없이 그냥
메이플 오래했음 느낌옴
존나 좋은 캐릭인데 딜이 약하지 않고 고점도 뚫려있다.
일반인기준 그냥 체급고트
너프강코충도 역겹지만 어거지로 그정도 아니다 하는애들은 더 역해

Lv10 딜러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