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과 관련해서는 저보다 더 많이 하고 잘 아시는 분들도 많으니
성능관련 개선점에 대해서는 따로 크게 언급 안 할게요.
1. 느낀점
(1) 사냥 : 좋다. 부정할 수 없고, pp때문에 짜증나는 상황 오는데 하다보면 드레인 까는 위치 잘 잡고 빌드 짜서 중간중간에 그랩 섞어주면 할만함.
(2) 보스 : 재미있다. 딜은 일단 무빙매터 컨이 중요한거 같고, 싸이킥오버때 메테리얼로 머가리 찍을 때 기분 너무 좋음. 근데 바인드 10초 전부터 오버키고 매터 토네이도 로오그 깔면서 혹시나 도망가기전에 바인드 타이밍 재고 디버프들 걸어주고 트레인 깔고 등등... 오버 타이밍때 머리 손 가장 바쁘고 신경이 예민해짐. 막상 메테리얼 난사도 많이는 못하는듯
보스전 디버프는 손에 익으면 크게 신경 안 쓰이고, 특히나 중요한 최종뎀증가 싸이킥포스랑 싸이코브레이크만 최우선으로 신경쓰는데 문제는 PP인듯. 개인적으로 손이 많이가게되는 각종 디버프류보다 PP가 더 보스전 발목을 잡는거 같음. 넘쳐도 문제, 막쓰자니 금방 오링나거나 맞아줄 보스가 없어... 써야할 스킬도 진짜 많은 편인데 저는 재밌었음
2. 개선점 (성능관련제외, 편의성 관련)
(1) 싸이킥샷 키셋팅 설정 추가 - 키세팅이 남아나지 않지만 그래도 선택할 수 있냐는 다른 문제라... 불릿 매크로설정으로 써보면 진짜 신세계이듯이 꼭 추가되길 바람. (아니 보스 잡는데 밧줄 사다리 왜 타냐고 진짜... 심지어 그러면 BPM도 꺼지는데 모르고 바보처럼 다시 안 킨적이 한 두번이 아님)
(2) BPM 온 오프 여부 버프창에 표시 - 말이 필요없음... 저는 매터 때리는 모션이 너무 가려서 10% 정도로 그래픽설정하는데 그럼 BPM이 안 보여서 자꾸 뒤도는데, 급한 상황에서는 ㄹㅇ 기도메타이고 뒤돌아서 봐도 살짝 긴가민가 할 때 있음. 안 그래도 극딜타이밍때 신경 날카로운데, 비피엠 때문에 더 민감해짐
(3) 에버싸이킥 밑에 꺼먼거 삭제 - 스킬 이쁘고 신경써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밑에 까만거 때문에 쿨 돈지 알고 썼다가 남아있어서 낭패 본 경험 매우 많습니다. 정말 시급합니다. 아니면 쿨타임 마지막 5초를 시계방향으로 돌아가게 해서 최소한 보고 확인 가능하게 만들어주세요.
(4) 샷관련 각종버그들 -
샷은 사냥으로 많이 안 쓰는데 가끔 몹 통과하는 거랑 랜덤타수.
그리고 저만의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그랩이랑 샷 공속이 너무 일관성 없고 편차가 큰 거 같음... 다행히(?) 저는 메테리얼 맥뎀 막혀서 샷으로 극딜넣는 유저는 아니라 연속으로 샷 날리는 빈도가 적어서 그냥 하구 있는데, 다른 유저분들은 어떻게 느낀지 모르겠네요.
(5) 로오그 증발 - 인벤의 한 키네 유저분 덕에 여러 번 문의되었고, 개선될 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로오그도 토네이도처럼 일정시간 동안 해제(폭발) 안 되게 설정 좀 부탁듣립니다.
* 싸이킥오버 전용bgm on/off는 절 대 반 대 합니다. 키네시스의 근본인거슬...
유저 편의나 버그, 설정 과 관련한 사항은 성능과 관련된 논의와 달리 최대한 빠르게 반영되어야할 사항이라고 생각되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 편의성과 관련해서 추가할 사항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리해서 최종판 올리고 건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