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탑승 상태 윗점, 서먼 상태 트점 추가
- > 반쪽짜리 윗점 평준화 개선과 함께 트점 맛본거 돌려주기
2. 비스트 폼 사용 시 1~2초가량 짧은 무적 추가 / 쿨타임 60~75초
비스트 폼 패시브 공격력% 증가 비슷한 최종뎀%로 변경
- > 유틸 평준화로 가불기 패턴 감소, 유명무실해진 액티브 스킬 활용
[같은 2분주기, 무적극딜인 엔버의 짧쿨무적 추가 사례도 있음]
- > 패시브 효과 변경으로 무기류 잠재능력 효율 개선
3. 재규어 소환 시 증가하는 능력치(크뎀, 내성 등) 패시브로 변경
- > 서먼/ 탑승 상태 스펙 불균형 해소
4. 재규어 맥시멈 시전 시 강제 탑승 및 탑승 모션 삭제, 공중 시전 가능으로 변경
-> 딜압축 + 깔끔한 스킬연계 + 램피지 애즈원 동시 사용가능 효과 + 점샷 허용으로 더 다양한 대처
5. 하울링 시전 범위에서 벗어나면 효과 감소
- > 홀리 심볼과 동일한 사례로 적용하여 파티에서의 상대적인 가치 증가
6. 프로보크 가동률 100%로 개선, 클로우 컷 흡혈 수치 대폭 증가
- > 원래 있던 유틸 보완. 비슷한 스킬들은 이미 가동률 100%임. / 클로우컷의 컨셉도 의미있게 변경
7. 재규어 소울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로 감소
- > 스킬 주기 평준화 + 무릉 평준화 + 극딜 보완
8. 헌팅유닛 재장전 기능 삭제 / 소환수 매커니즘으로 변경
-> 사냥 중 몬스터 누수 + 보스전 애매한 성능 보완, 매커니즘 변경하여 파괴버프 날림 방지
9. 와일드 그레네이드 충전 시간 감소 및 최대 갯수 증가, 모든 유탄을 소모하여 강력한 공격 기능 추가
-> 사냥 보완, 딜압축 및 극딜 편의성 보완
10. 드릴 컨테이너 리메이크
-> 스킬 범위, 딜레이, 가동률, 사냥/보스 전부 애매하고 족보도 없는 스킬이라고 생각.
옛날 컨셉을 살려 사냥 전용 지속성 트랩형 스킬이라던지로 완전히 바뀌었으면 좋겠음.
와발을 계속 개조해서 사냥능력을 보완하려는 것 같은데 큰 효과가 없으니 새로운 스킬이 필요하다고 봄.
11. 재규어 스톰 재소환 대기시간 및 소환 후딜 감소, 우클릭으로 소환별 아래 방향키 커맨드 변경 기능 추가
- > 이동이 잦은 보스 및 무릉에서의 대처방안 보완,
현 기본 사양을 아래방향키로, 아래방향키 소환을 기본 사양으로도 뒤바꿀 수 있게 하여
상황에 따라 손꼬임 방지 및 취향 적용
12. 재규어 염색 기능 추가
- > 메카닉/ 카이저 같은 사례가 있어 형평성 고려해줘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