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트리플임팩트 문제에 대한 고찰.
- 이번 패치에서 운영진은
트리플임팩트를 딜사이클에서 제외하는 것으로 방향성을 잡고 패치했습니다.
트랜지션 딜레이 소폭감소, 저주스택 중첩매커니즘 수정, 저주스택 유지시간 증가등을 보면
운영진이 패스파인더 구조개선 의지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수정의 우선순서가 크게 잘못되었을뿐.
호불호는 분명 존재하겠지만, 트리플임팩트가 딜사이클에서 강제되지 않음으로 인해 패스파인더가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생각보다 크다고 생각합니다.
- 실전딜과 이론딜의 괴리감 해소
- 뽀뽀딜을 넘어선 강제포지셔닝 상태에서 딜해야 하는 문제 해소
다만, 패치의 방향성은 옳을 수 있으나
그를 뒷받침 되어야 하는것들이 하나도 수정되지 않은게, 이번 패치에서 패스파인더 유저분들이 불편을 느끼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운영진은 트리플임팩트를 유틸스킬로 못박고 딜사이클에서 제외시키는 패치를 진행했습니다.
이로인해 실도 있지만 득도 분명히 있는 입장인 만큼,
운영진의 방향성을 인정하고 이 안에서 앞으로 받아내야 할 수정사항에 의견을 모아
우리가, 운영진에게 패파의 추후 패치 방향성에 대해 제안하고, 힘을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2. 트리플임팩트의 딜사이클 제외 변화로 인해, 앞으로 딜사이클의 유연한 조작을 위한 최우선순위로 필요한 패치는 레조넌스에 있습니다.
블디레조넌스의 불편하고 이상한 조작감 해소를 위한 레조넌스 수정방안
- 블디보다 현저히 짧은 레조넌스의 사거리로 인해 짧은 사거리 전투 강제,
블디와 같은 사거리에서 타격 가능하게 수정
- 블디 사용중 레조넌스 사용시 블디가 끊기지 않고 추가 키온으로 사용될 수 있게 수정
- 키매크로가 너무 자주걸려 포지션이 너무 빠르게 이동되어야 하는 문제발생,
빠르게 걸리는 키매크로 방지 문제 수정
3. 트리플임팩트가 딜 사이클에서 제외됨으로 생기는 딜로스 문제 보완
높은 딜링을 위해 트리플임팩트를 강제했던 딜 사이클을 사용하던 패스파인더들이 트리플임팩트가 제외됨으로 인해 손해보게 된 최종 딜량만큼,
블래스트,디스차지 or 레조넌스에 스킬 딜 비중을 재배분 해주세요.
패스파인더의 많은 문제점 중,
이번 트리플임팩트가 딜 사이클에서 제외됨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점에만 보완할수 있는 내용에 집중하였습니다.
우리가 의견을 모아, 제시해야 할 때 입니다.
레조넌스와 블디가 수정되어서 유연한 딜사이클을 가진 패스파인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