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모험가 리마스터때부터 제가 계속 주장해오던건데 3타까지의 피어싱Ⅱ하고 4타째의 피어싱Ⅱ가 3타까지는 관통지수가 적용이 되는데 4타째는 관통지수가 적용이 안되는 오류가 있다고 말해주면서까지 설명을 했는데 절대로 안고쳐주네요.
이번까지 총 3번 문의를 보냈는데 번번히 아무런 결과도 안나오고 고쳐진거라고는 준극딜기 분할로 인한 딜로스, 유틸 조금 강화, 평타형 스킬 강화. 이 세가지인데 사실상 이렇게 할거면 신 극딜기 하나를 더 내줘야 맞지 않나...
이거도 신 극딜기좀 내달라고 문의에 올려놓긴 했는데 차근차근 고쳐간다해서 다른 문제점도 알려줬더니만 그냥 개무시를 하는게 말이 되는건가 해서.. 안되겠습니다.
해줄때까지 이거 보냅니다. 피어싱의 관통데미지가 적용이안되는게 지금 명백한 사실인데 이거를 단호하게 무시하고있어요.
이번에 업데이트 된거 보고 다시 문의 보내보려고요. 진짜 신궁사냥컷낮은건 좋은데 4타때문에 4타에서 몬스터가 앞라인부터 1~4마리까지 죄다 살아버리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고 이러면 신궁 4타 생기게 할 것이 아니라 피어싱의 데미지를 늘리는게 더 낫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이정도 오류는 고쳐주실 만 하지 않나요..
보스에 사용하는거도 아니고 일반적인 사냥때 보이는건데요.. 심지어 피어싱 이라고 표기 되어 있는것이 기본적으로 피어싱Ⅱ라고 적혀있는데 두개로 나뉘어서 날라가는거도 조금 이상하고... 적용되는 수치도 분명 피어싱 이 먼저 관통지수가 적용이되고 나서 강화피어싱이 날라가야하는데 그거도아닌것 같고.. 이러면 그냥 무자본들에게는 사냥할때 4타는 좀 감안하고 너네가 사냥 불편해라.. 이런 소리로 들리더라구요..
바로 아래 그림은 위가 일반 피어싱 아래가 강화 피어싱이구요그 아래는 전투분석을 통한 관통률 미 적용 증명입니다. 애초에 피어싱Ⅱ하고 피어싱을 나뉘어 놔서 이런 상황이 벌어졌다고 저는 보고 있고, 그럴거면 인핸스피어싱을 제외시킨 모든 피어싱에 관통이 적용되고 있지 않다는것이 증명이 된거라 실질적으로 보면 피어싱이 관통지수가 적용이 안되고 있다라는건데..
그럼 애초에 적용 자체가 피어싱 2와 인핸스 피어싱이 날라가야 하는건데 전투분석에는 피어싱하고 인핸스피어싱이 날라간다고 되어있기도 하고.
피어싱이 피어싱 Ⅱ로 변환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피어싱 Ⅱ가 인핸스 피어싱때만 관통지수가 적용이 되지 않고, 피어싱도 5~6명만 때리는 아주 치명적인 오류, 게다가 피어싱의 전투분석 타수도 이상한데도.. 고쳐줄지 안고쳐줄지. 과연 이번 패치 보고 봅니다. 원기형의 의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