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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헌터] 이지루시드 잡고나서 13년만에 두번째 문의남겼습니다.

Hovono
댓글: 3 개
조회: 2238
추천: 5
2023-07-11 23:14:25
저번주에 더스크를 처음가봄---> 재규어 스톰쓰고 20초만 쓰고 버려지는 재규어를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이지루시드 솔플 처음 깨봄---> 2페이즈에서 재규어 스톰쓰고 20초동안 램피지2번+ 서먼 스킬 1cycle정도를 평균                                             으로 쓰고 재규어 버려짐

제가 딜압축을 잘못해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40초극딜이라는 시간을 정해놓고 20초만 쓰게되는 상황에 본캐정도로 끌어올릴 와헌을 이리두면 안되겠다 싶어서 문의넣었습니다. 본캐는 알아서 커뮤가 눕고 있기에...

"흑탈"님이 적어주신 글도 보고 카링 영상도 잘봤습니다.

제가 적은 내용은 이렇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생각하지도 않았고 모르니까 그냥 웃어넘겼던 사항입니다. 
 이번에 엘리시움에 본캐를 둔 유저로 와일드헌터 유니온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처음 시작해봤습니다. 그런데 하면서 재미도 있는것같고 사냥도 설치기 쿨이 달라서 번거롭게 해도 260까지 키우다보니 본캐에 버금가게 해보자해서 사냥도 이거만 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사냥이야 그렇다 쳐도 

 1. 보스에서 타직업과 현저히 딜누수가 심하게 일으키는 "재규어 라이딩" 시스템 때문에 힘듭니다. 저번에 더스크에서 느꼈지만 "재규어 스톰"을 사용하고 고작 20초 남짓한 시간동안만 재규어가 공격하고 그 후로는 버려지게 되는걸 보고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2. 오늘 이지루시드를 해보았는데 2페이즈에서도 마찬가지로 "재규어 스톰"을 써봤자 바인드 시간에만 "재규어 스톰"의 실 능력을 반도 못쓰게 해버리는 구조에 놀랐습니다.

3. 파티에서 와일드헌터의 이미지가 샤프아이즈, 하울링만 받으려고 합니다. 그조차 본캐만큼 키우려하려면 어빌리티 첫줄 보공, 재사용을  사용하는데 기반이 있으신분이 해도 6분짜리 하울링을 받으려면 "익스트림 몬스터파크"에서나 타 보스에서 서로 멀리떨어져있거나 하면 버프를 못받는 사람이 있으며 방을 다른곳에 가야 할때도 마찬가지로 펫버프에서 자동으로 켜지면 못받는 일이 허다 합니다.

4. "재규어 스톰"을 쓴 후나 "서먼 재규어" 상태일때 "소닉붐", "클로우 컷", "프로보크"의 범위가 너무 좁아서 강화형 재규어를 소환한다해도 보스가 있음에도 "램피지 애즈 원"을 반대로 쓰는 재규어가 1마리는 꼭 나오는데 범위가 그래도 넓은 "램피지 애즈 원"이라면 몰라도 나머지 스킬들은 범위가 너무 좁아서 이게 맞는 범위인지 아슬아슬하게 닿는건지 써도 딜이 들어간건지 모릅니다. 그냥 한마리당 데미지가 어디선가 계속 깎인다는 겁니다.

5. "재규어 소울"과 "램피지 애즈 원"의 액티브 스킬과 일반스킬의 위치가 안맞다고 생각합니다.
"램피지 애즈 원"의 경우 보스전에서 딜타임 중 1티어라고 해도 모자라지 않은 딜링기인데 재사용도 터지지 않는 것을 왜 액티브 스킬에 있어서 이에 대하여 더 나아지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6. 대다수 유저가 사냥 중 라이딩상태로 점프를 하면서 사냥을 합니다. 하지만 "재규어 스톰"을 사용하면 라이딩되어있는 재규어와 "재규어 스톰"을 사용해서 대기시간을 공유한다고 하는데
이것도 맞지않는것이 "재규어 스톰"을 사용한 "서먼 재규어" 7마리의 "소닉붐", "프로보크", "클로우 컷", "크로스 로드"의 후 딜레이로 인해 라이딩 상태에서 "클로우 컷"이나 "소닉붐"을 사용하고 바로  "플래쉬 레인"을 사용하면 "플래쉬 레인"만 써지고 "재규어 스톰"으로 소환한 재규어는 "램피지 애즈 원"도 사용하지 않았으면서 쿨타임적용이 되어 스킬을 씹고 평타만 때리는 상황이 나와버립니다. 

이 밖에도 저보다 오래한 와일드헌터 유저가 아는 문제가 더 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는 이 짧은 시간동안 커뮤니티에서는 와일드헌터 기피현상이 아주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있어서 와일드헌터라는 직업이 조금이라도 나아질 수 있게 건의드립니다.

정리
1. - 2. 재규어 스톰시간이 길어서 반밖에 못쓴다.
3. 샤프아이즈, 하울링의 문제
4. 강화형 재규어소환을 해도 보스만을 보지 않아서 딜손실이 있다. 
    스킬범위가 작아서 소리만으로 딜이 전부 넣어진건지 모른다. 
5. 램피지 애즈 원 문제(흑탈님이 써준 것)
6. 라이딩하고있는 재규어와 서먼상태 재규어의 스킬쿨 공유에서 나오는 문제점

지금까지 제가 쓴 것이 많이 있긴합니다. 
하버로 유입하기 시작한 후부터 메벤을 매일 들어와서 정보있나 보러오기도 하구요.  
그래서 전 아직 모르지만 제가 모르는 고충을 오래하신분이라면 더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문제점을 더 알고 있고 그걸 댓글로 적어주신다면 오늘부터라도 문의를 넣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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