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와헌 개선사항. 개인의견이니 토론합시다.

밮에서캣
댓글: 13 개
조회: 1766
2023-08-04 16:48:18
1. 스톰 딜압축
40초간 동등한 딜배분이 아닌 램피지 삑나면 딜량이 대폭 감소되는 딜구조.
심지어 램피지는 y축이 똥쓰레기라 쪼금만 보스 올라가도 삑남. 범위개선을 하던 딜압축을하던 둘중하나는 가장 시급한 개선사항임.

다만, 쿨뚝맞춘사람들은 딜압축이 버프라고 못느낄수도있어서 아래에 추가적인 개선사항 적어봄

2. Ai개선
현재 오류인지는 모르겠으나, 평타가 안맞는 위치에서 재규어가 평타모션을 사용함으로써 평타후딜로인하여 딜로스를 발생시키고있음.

현재 메이플 ai 최상위 스킬 카이저 가디언오브노바를 모방하는 형태의 ai개선이 가장 좋지않을까생각됨.

솔직히 쓸대없는 딜로스잖아.
애초에 와헌이 딜개선 받더라도 풀히트기준으로 개선받을거고, 적어도 풀히트할 수 있는 환경정도는 조성해줘야한다고 생각함.

가디언오브노바가 어떤스킬인줄 모르는사람을 위해 설명하자면

걍 쉽게생각해서 재규어가 상시로 보스옆에 딱달라붙어있는거임.
보스가 텔포타도 같이 텔포타는형식인거지.

그렇게만돼도 딜압축 굳이 필요없을거같다 생각함.
쿨뚝맞춘사람들도 불만없는 최선의 패치일거고

3. 사냥은 더이상 건들필요없다생각함.
현재로써는 왠만한 맵들 전부 제자리사냥이 가능함.

이거보다 더좋은 사냥방식이 있다하면 욕심이라생각함.

추가적으로 개선의 필요성이 있는것들 댓글부탁함.

Lv28 밮에서캣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