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타 피어싱 2타 인핸스 3타 피어싱 4타 얼티밋피어싱 이렇게 나올껀데이렇게 나오면 안된다고 생각함스플릿 없는시간동안 피어싱으로 사냥하는데 1타 2타 3타 4타 빌드에맞게 지형에맞게 딱딱 맞춰가면서 재면서 사냥하기가 일단 걍 엄청 힘듬기계처럼 프로그램처럼 정확히 사냥 할 수 있는게 아님스나이핑이야 뭐 보스에서만 사용하니까 저렇게 강화타 나가는게 좋음근데 피어싱은 사냥기라 저렇게 나오면 안됨다른직업들 스킬처럼그냥 범위든 데미지든 모든 타수가 동일하게 적용 되는게 더 좋다고봄
사냥을 해야되는 RPG게임인데 사냥을 1~2분도 하는것도 아니고 만렙이 300이고
거의 꾸준히 재획을 하실텐데 사냥할때마다 1타 2타 3타 4타 생각해가면서 빌드 짜야되는 스트레스
사냥이=스트레스가 될텐데 진짜 사냥은 좀 뇌빼고 생각없이 할 수 있게 됐으면 좋겠습니다.
피어싱 마스터리코어 패시브
우선순위
1.스플릿 데미지 증가
2.스나이핑 데미지 증가
이거 말고는 진짜 답없는거같음 어차피 최종데미지는 절대로 안줄꺼니까 잘 받았으면 좋겠음
별개로
스나이핑 다수 타격 기능-> 이건 당장 개선 받아야 하는 패치입니다. 스나이핑이 단일기라는 점때문에 다른 모든직업에 비해 너무 불리한 조건으로 보스전을 해야합니다 .
진힐라, 듄켈, 특히 카링 등 상위보스에서 보스와 다른 몬스터를 동시에 타격할 수 없으면 그냥 딜 30%정도 토막 내고 게임하는 거랑 다를 것이 없습니다 정말 카링에서는 너무 손해를 많이 보는 구조
무엇보다 후딜,내성같은 건 몸 비틀면서 컨트롤로 안맞으면서 극복한다 치지만 이건 컨트롤로 극복이 안되는 너무 불합리한 특성입니다.
6차 오리진 스킬 파이널 에임
쿨 8초에서 4~5초로 압축 또는 현 8초 유지할꺼면 카트리지 8발에서 딜 4발로 압축 + 차지드 에로우개선
리레 15초 중에 오리진 8초 카트리지 8발+트스나 약 7~8초 진짜로 겜 해보면 알겠지만
리레 15초 안에 다 박기가 진짜 정말 빡빡하게 힘들거나 카트리지 2발정도는 날리게 되어있음 (누가 옆에서 바인드 해주지 않는이상 무조건 2발은 리레 없이 날려야됨)
왜 그런가 하면 6차 박기전에 차지드에로우 한번 박고 6차 써야됨 포커스온 터트러야되니까;;
포커스온 지속 시간을 15초에서 30초로 늘려주시던가 패시브로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무릉에서도 15초면 다잡고 10초 쿨 기다리면서 입장하고 버프 올려놓으면 포커스온 꺼져있으면 첫타에 카트리지
포커스온 못받은 상태로 1타 때려야되니까 손해봄
1일1문의하기 하고있는데 다들 고객센터 문의하기 귀찮아도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