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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 이번 테섭 문의할만한 내용 모음

루식이
댓글: 2 개
조회: 1771
추천: 2
2023-12-31 01:16:15
선요약

오류

  1. 리프 토네이도 VI의 데미지가 이전 차수 강화 패시브를 고려하지 않고 책정된 오류
  2. 신규 마스터리 코어로 강화되는 래쓰 오브 엔릴 VI. 레전드리 스피어 VI리프 토네이도 VI이슈타르의 낙인을 발동시키지 않는 오류
  3. (본섭 버그)  이슈타르의 낙인 완성 추가타가 특정 상황에서 두번 연속으로 발동하는 오류

개선 사항

  1. 강화 상태가 아닌 레쓰 오브 엔릴 VI의 하단 범위를 늘려 일부 연계 사이클의 보스 크기 상성을 완화
  2. 리프 토네이도 VI : 스피릿 인챈트 상태의 스틸 모드 기능을 보다 실용적으로 개선

기타

  1. 이펙트 호불호
  2. 과거 패치 누락 사항 개선

각 사항에 대해 덧붙힐 말 좀 있는데 피곤해서 내일 추가로 정리하려고 노력해보겠음

이하 데이터 주저리



낙인 버그에 대해서는 일단 엘고가 적용된 상태에 방해 없는 프리딜을 가정하면 90%정도 확률로 일어나는 것으로 보임
왼쪽 전분이 엘고 중 낙인 완성을 10회 했는데 10회 전부 더블 완성 추가타가 터진 상황임
(낙인 완성 10회 시 정상 사용횟수 50회, 공격횟수 200회에 완성 추가타가 10회 더 발동해 각 8타 총 80회의 비정상적인 공격횟수가 측정)
오른쪽 전분은 보다 실전과 유사한 측정을 위하여 검마 2페이즈에서 3분딜을 측정한 결과로
낙인 완성 총 18회 중 11회가 엘고 중 완성되었고 (+낙인 1스택), 이 중 6회 추가 낙인이 발동한 상황
(18회 완성 시 공격횟수 360회 + 1스택 3회 = 363회가 정상, 6회의 추가 발동 때문에 공격횟수가 48회 증가)

이론상으로 낙인 중 약 60%가 엘고 지속 중에 발동하는 것이 정상이고, 이는 측정 데이터에서도 확인됨
실전에서 엘고 지속 중 낙인 중 50~60% 정도가 오류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고, 이는 보스에 따라 상당히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총 낙인의 60% 중 반정도가 오류의 영향을 받는다 가정하면 최종 발생률은 30% 정도, 여기에 오류로 인한 딜 상승량인 45%를 곱하면 현재 이슈타르의 낙인의 피해량이 툴팁보다 약 13~15% 높은 상황임

아마 가장 쉬운 수정 방법은 오류를 고치면서 버그 발생 확률인 30%만큼 낙인 완성 추가타의 피해량을 올리면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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