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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브레이커] 심각한 결점만이라도 고쳐서 오게 건의했다

Leff
댓글: 80 개
조회: 2743
추천: 1
2024-01-12 21:33:53
내용 첨부

-오리진 개선 요청입니다.

 현재 윈드브레이커 오리진은 크게 세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컷신이 너무 약한것과 그것에 더해 지속중 초반 3초가량 데미지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시드링을 먼저 사용한다면 3초가량의 시간 낭비를 의미하며

시드링을 나중에 사용한다고 한들 크리티컬 리인포스,스톰 윔을 켠 직후 시드링+볼텍스 스피어를 써야 하던 기존의 딜 구조에서 오리진 지속 4초 후 사용으로 변경됨에 따라 두번째 볼텍스 사용 시 크리티컬 리인포스와 스톰윔이 없는 상태에서 사용되는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또한 컷신 마지막에 들어가는 타격 또한 터무니없이 약한 편이며 이로 인해 시드링을 먼저 사용할 가치가 떨어지는것 또한 타 직업군의 오리진에 비하면 너무 초라한 수준의 성능이라 생각됩니다.


두번째 문제는 오리진을 사용하여 설치하는 미스트랄 스프링의 사출기 발사 구조가

몬스터를 한마리밖에 타격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는 카링과 같은 다수의 개체가 존재하는 보스전에서 심각한 구조적 결함에 해당하며 타직업 오리진 딜량을 크게 밑돌게 되는 큰 결함에 해당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문제와 복합적으로 일으키는 문제로 보스 개체가 텔레포트 등의 요인으로 인해 순간적으로 탐색되지 않을때 오리진 사출기가 터무니없이 잡몹에 박힌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직업의 오리진 또한 지속시간이 길어 100% 보스에 적중하지 않는 케이스가 있으나

윈드브레이커의 오리진과 극딜형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단일 개체 공격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즉 윈드브레이커만이 설계상 보스에게 들어가야 할 중요한 공격이 잡몹에 새고 있습니다.


2. 개선 내용

-1. 컷신 자체의 데미지 상승(유의미한 지표를 보일 만큼) & 컨신이 시작되는 시점부터 지속적인 타격이 들어가는 형태로 변경


2. 보스 개체수에 따른 사출량 증가와 각 개체별로 타격할 수 있는 구조로 변경.


3. 사출 시 탐색한 개체가 사라질 경우 목표물 변경에 유예 시간을 1~3초정도 주었으면 합니다.

현재는 즉각적인 재탐색 후 근처에 있는 다른 몬스터(잡몹)을 타격하는 상태입니다.

Lv19 Le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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