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1차 프로보크 지속시간도 30초로 바꼈던데 6차 프로보크도 폰강화 30초 ㅋㅋㅋㅋ
그래서 보스 적용시간 절반이라도 없애줬나? 싶었는데, 오늘 그게 아니란 것도 확인했음
프로보크가 6차 강화해서 올라가는 것도 없는데 그럼 6차에 프로보크는 이펙트 변경용으로 낸건가요?
프로보크 막는거 솔직히 정상화라는거 인정하는데, 대신 당연히 그에 따른 6차로 강화된 부분도 같이 줘야 맞음
이왕 막힌거 어쩔수 없다지만, 프로보크 및 와헌 개선점 적어봄
1. 프로보크 개선점
- 듀블 더미, 윈브 플라워는 3차스킬인데도 무한지속인데 와헌은 6차해도 무한지속이 아님
심지어 더미 플라워는 쿨타임도 없는데 와헌은 쿨타임 20초도 붙어있고 ㅋㅋㅋㅋㅋ
거기에 맥시멈 쓰면 어그로 풀리고, 스톰때 프로보크 쓴다음 스톰 끝나도 어그로가 풀림
프로보크 쿨타임도 줄이거나 없애고, 6차 강화에 따른 뭔가를 줘야된다고 생각함
맥시멈쓰거나, 스톰 풀릴때 재규어 어그로 다시 풀리는거도 좀 어케 해주고.. 못하면 쿨이라도 없애든가
2. 드릴 지속시간 상향 (30 → 60초)
- 어차피 드릴 이제 무한지속이라 늘려줘도 딜 상승 없음. 사냥과 보스에서 도움되는 설치기인데
에르다샤워, 솔야누스(1렙), 헌팅유닛 전부 60초인데 혼자 30초로 따로 놀 이유 전혀 없음
상향이 아닌, 와헌 유저 사냥 보스 편의성 개선을 해달라는 말임
3. 극딜 압축
- 와헌은 극딜 몰빵직업임. 근데, 극딜 지속시간이 40초임
크리인 30초야 궁수 공통이라고 한다지만, 40초 다 안맞아주는 보스 굉장히 많고, 시드링 효율도 엄청 떨어짐
극딜 총량은 똑같게 하고, 최소 30초(더 압축시켜주면 좋고)로는 압축을 해야된다고 봄
4. 오리진 구조 개선
- 오리진이 30초 지속으로 총 14번의 공명이 터짐
근데 진힐라가 갑자기 숨는다든가 등의 이슈로 딜을 하지 못할 때 공명 손실이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밖에 없고
그건 다 딜로스로 이어짐
공명 1회당 터지는 딜을 증가시키고 터지는 횟수를 줄이는 압축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