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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이번 테섭을 보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편의성(?)패치 입니다.

이루칼라
댓글: 2 개
조회: 1035
2024-01-19 22:56:25
테섭이 나왔는데 자게에다가 적으려고 했지만 레벨제한으로 인해 적지못해서... 여기다가 적어보려고 합니다..
해당 내용이 괜찮으시다면 자게로 내용추가해서 넘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댓글로 내용을 추가해볼 생각입니다. 많은 댓글바랍니다.)
(리부트 관련 내용은 작성하지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1~4번까지는 테섭에 있는 내용을 추가로 개선했으면 하는 부분을 작성해보았습니다.

1. 잠재능력 재설정 비용 감소(윗잠)

<0~159렙 장비>
레어 등급 : 400만메소->200만메소
에픽 등급 : 1600만메소-> 800만메소
유니크 등급 : 3400만메소->1700만메소
레전드리 등급 : 4000만메소->2500만메소

<160~199렙 장비>
레어 등급 : 425만메소->300만메소
에픽 등급 : 1700만메소-> 1000만메소
유니크 등급 : 3612만메소->2000만메소
레전드리 등급 : 4250만메소->2750만메소

<200~249렙 장비>
레어 등급 : 450만메소->350만메소
에픽 등급 : 1800만메소-> 1250만메소
유니크 등급 : 3825만메소->2200만메소
레전드리 등급 : 4500만메소->3000만메소

<250~300렙 장비>
레어 등급 : 500만메소->400만메소
에픽 등급 : 2000만메소-> 1500만메소
유니크 등급 : 4250만메소->2500만메소
레전드리 등급 : 5000만메소->3250만메소

나름 현실적으로 약간씩 줄여봤습니다. 천장가격보다는 낮은 가격으로 형성되게 만들었으며(현재 테섭도 낮다고 합니다.)  메소수급 컨텐츠를 공개하지 않는다면 해당 가격보다 내리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2. 잠재능력 재설정 비용 감소(아랫잠)

<0~159렙 장비>
레어 등급 : 1300만메소->500만메소
에픽 등급 : 3640만메소-> 1300만메소
유니크 등급 : 4420만메소->2000만메소
레전드리 등급 : 5250만메소->2250만메소

<160~199렙 장비>
레어 등급 : 1381만메소->600만메소
에픽 등급 : 3867만메소-> 1500만메소
유니크 등급 : 4696만메소->2500만메소
레전드리 등급 : 5525만메소->2750만메소

<200~249렙 장비>
레어 등급 : 1462만메소->700만메소
에픽 등급 : 4095만메소-> 2500만메소
유니크 등급 : 4972만메소->3000만메소
레전드리 등급 : 5850만메소->3250만메소

<250~300렙 장비>
레어 등급 : 1625만메소->800만메소
에픽 등급 : 4550만메소-> 2750만메소
유니크 등급 : 5525만메소->3300만메소
레전드리 등급 : 6500만메소->3750만메소

마찬가지로 작성해보았습니다.

3. 필드 메소 획득량 증가

현재 제한된 메소->개선되었으면 하는 메소량
1~99 : 2000만->3000만
100~199 :  4000만->6000만
200~259 8000만(200렙초과한 레벨5당 500만)-> 1.5억(200렙 초과한 레벨5당 750만)
260~300 1.5억(260렙 초과한 레벨5당 1000만)-> 2.5억(260렙 초과한 레벨 5당 2000만) 

나름 생각한 내용을 작성해보았습니다.

4. 스타포스 개선사항

1~15성일때 사용되는 메소가 30%감소->1~15성일때 사용되는 메소가 50%감소+16~25성일때 사용하는 메소가 
30%감소

5번부터 11번까지는 제가 생각하는 추가적인 개선사항입니다.

5. 몬스터컬렉션 개선

몬스터컬렉션 탐험등록가능 갯수가 800마리 기준 5개->8개로 증가합니다.(1000마리 기준 9개 1200마리 기준 10개)
몬스터컬렉션 탐험보상으로 나오는 마일리지가 110~140 랜덤지급에서 200마일리지 고정지급으로 변경됩니다.
의문의 모몽 사용 시 모든 몬스터가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 몬스터가 등장할 확률이 30%증가합니다.
몬스터컬렉션 탐험완료시 일괄보상 받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6. 루타비스 개선

카오스 루타비스 입장조건이 삭제됩니다.(고목나무 열쇠, 노말루타 5회)
클리어하고 나오는 npc한테서 구입이 가능한 성향아이템이 해당성향 레벨1증가하는 기능으로 변경됩니다.
해당 npc가 더 자주 등장하도록 개선됩니다.
 
7. 하위보스 개선

하드힐라 

전투를 하기전 이동하는 몬스터잡기가 삭제됩니다.
하드힐라의 전투맵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주변에 몬스터가 없을때도 흡혈을 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바인드를 걸어도 즉사패턴이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공격반사가 삭제됩니다.

카오스핑크빈

공격반사가 삭제됩니다.
석상,핑크빈의 스킬사용 시 암흑, 스킬봉인의 확률이 소폭 감소합니다.
카오스핑크빈을 1번만 잡아도 되게끔 개선됩니다.(현재는 3번)

8. 폴로/프리토 개선

프리토가 더 이상 등장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폴로 등장 시 프리토도 같이 등장하며 폴로 컨텐츠 종료 시 프리토가 얻은 보물을 나눠줍니다.(폴로 프리토 통합)
폴로 프리토 입장횟수가 증가합니다.(폴프15회->30회, 에스페시아 5회->10회) 
+프리토 컨텐츠자체를 삭제하고 컨텐츠를 폴로쪽으로 몰아버린다음 사냥꾼주머니도 최상급1개를 무조건 지급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9. 심볼개선

심볼레벨업 비용이 삭제됩니다.
그란디스 지역 주간퀘스트가 추가됩니다. 주마다 60개의 심볼을 획득가능합니다.
모든 그란디스 지역의 심볼획득량이 10개->20개로 증가합니다.
아케인지역의 주간퀘스트 심볼획득량이 증가합니다. 45개->60개
아케인지역의 일일퀘스트 심볼획득량이 증가합니다. 20개->40개

10. 길라잡이 개선

길라잡이 빠른이동 필드에서 해당 몬스터가 중복되어 등장하는 구간일 경우 몬스터를 클릭하면 해당 필드 어디로 이동할 것인지 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현재: 여름5에서 사냥을 하고싶지만 길라잡이는 여름3밖에 없어서 포탈을 2개를 타야함)
(개선: 빠른이동에서 두루미 몬스터를 클릭하면 어느필드로 이동할지 물어보고 해당 필드로 이동함)
(빠른이동만 해당 길라잡이 기본기능은 유지)

레벨범위에 해당하는 부분은 도장을 찍지 않아도 이동이 가능하게 개선됩니다.
(현재: 도원경의 레벨이 275~279인데 도장을 찍지않고 280이 되버리면 도원경 필드에 더이상 이동이 불가함)
(개선: 도원경의 레벨이 275~279인데 레벨범위는 295~299레벨이므로 280이 되어 넘어와도 필드이동이 자유로움)

 11. 솔에르다 개선

솔에르다 최대 저장 가능갯수를 20개->50개로 증가합니다.
그란디스 보스(세칼카)를 처치하면 보스리워드로 솔에르다 조각이 나오게 변경됩니다.(세렌 5개 칼로스 10개 카링 15개 개인보상) 
완성된 솔에르다 1개를 조각 30개로 교환가능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해당 내용까지 개선사항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나름 편의성 위주로 작성했지만 제가 현재 생각이 나지않는 편의성도 있을 수 있으니
댓글로 추가해주신다면 확인하고 적어도 하루에 한번은 수정 및 추가하겠습니다.

여러분들끼리 이건 필요해 이건 필요없어 등으로 싸우시는것보다 많은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힘을 합쳐서 문의하는것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댓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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