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화살 두고 의견이 갈리는거 같아서, 혼자 대충 이상적인 다음6차 생각해본거(의견으로 들어주시길, 반박받음)
마법화살 딜버프는 100%들어와야함. 퓨어딜러가 아니라 하자딜러임 지금. 이번에 9.9챌린지로 운영진 확실히 알고있을듯.
흡혈화살은 지금 좀 의견이 갈리는거 같은데, 일부 몇명이 이게 보마의 족쇄라고 하는 이유가 뭐나면 저점을 높이고 고점을 낮추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흡혈화살 지금 상태 유지하면서 마법화살 딜버프만으로 퓨어딜 상위권찍는순간, 보마라는 직업은 ㄹㅇ사기직업이 돼버림. 딜도쌘데 안정성도 좋다하면 제논 그 이상으로 특히 레투다 직업들한테 조리돌림 당하면서 반년뒤에 다시 너프될거 뻔함.
고점이 올라가는 동시에 같이 달려있던 저점스펙들도 동스펙대에서 미쳐 날뛸거임.
그렇담 가장 이상적인 해결책은 저점은 냅두고 고점만 높이는거임. 제가 생각하는 방법은 30초간 마법화살 풀 액티베이션 같은 극딜용 on off 액티브 스킬을 다는것임. (30초간 퀴버 풀버스트의 흡혈화살을 모두 마법화살로 치환하여 날린다) 이렇게 들어오면 안그래도 마법화살 딜버프받은 상태에서 흡혈화살분까지 ×2 배되니까, 극딜 30초시간내 뚜렷한 딜상승을 기대할 수 있음.
30초동안 흡혈화살 필요없냐고, 극딜때 퀴버풀버스트로인한 안정성이 보마의 특징이라고 하는분들.,. 잘생각해보셈 오리진 10초 바인드 10초 제네무적 10초 쓰시면서 흡혈이 딱히 필요가있는지. 지금 보마들은 이시간대에 들어가는 흡혈화살에(안그래도 풀피인데 슈발..) 디메리트를 가지고있다고 생각함.
근데 이건 다들 진힐라 해보면 알거라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바인드 20초간 걸어두고 패턴피하면서 딜넣는거 어렵지 않음.
결론 다음 6차 스킬은 '퀴버풀버스트:마법화살 풀 액티베이션' 30초용 극딜로 나오는게 이상적이다. (스킬 안쓸거면 안써도됨, 선택지)
짧은 식견으로 쓴 개인적인 의견이고, 이런거 미리 남기면 다음6차때 의견이 모아질거같아서 점심시간에 똥글 함 써봤음..
반박 받되 수용할 준비 되어있으니 넘 공격적인말은 자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