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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인] 만약 카인이 리마스터 된다면

스워시버클러
댓글: 3 개
조회: 1992
2024-08-05 13:17:50
포제션 - 스톤 최대 보유량 1개, 일정 시간마다 맬리스 20, 브레스 슈터 적중 시 10 증가
스트라이크 애로우 - 현재 대비 범위 20% 증가, 마스터 레벨 10으로 감소, 그 이외 변동 사항 없음
발현 스트라이크 애로우 - 6명의 적을 120%로 7번 공격, 범위 20% 증가
처형 팬텀 블레이드 - 1차로 변경, 6명의 적을 90%로 5번 공격, 범위 현재 대비 15% 증가, 마스터 레벨 10

포제션 II - 스톤 최대 보유량 2개, 일정 시간마다 맬리스 10, 브레스 슈터 적중 시 5 추가 증가
스트라이크 애로우 II - 삭제
그라인딩 - 스애, 팬블을 강화하는 신규 패시브 스킬, 마스터 레벨 9
스애 - 6명의 적을 150%로 5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140%로 5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발현 스애 - 6명의 적을 220%로 7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팬블 - 6명의 적을 190%로 5번 공격, 범위 5% 추가 증가
처형 테어링 나이프 - 2차로 변경, 6명의 적을 170%로 6번 공격, 쿨 4초, 범위 6차 버전의 70%
브레스 슈터 마스터리 - 마스터 레벨 10으로 감소, 효과는 동일
브레스 슈터 부스터 - 패시브로 변경, 민첩 20 추가 증가, 브레스 슈터 액셀레이션으로 명칭 변경
스캐터링 샷/발현 스캐터링 샷 - 카트리지 충전 및 재발현 대기시간 4초로 변경

포제션 III - 스톤 최대 보유량 3개, 일정 시간마다 맬리스 10, 브레스 슈터 적중 시 5 추가 증가
스트라이크 애로우 III, 팬텀 블레이드, 테어링 나이프, 그라인딩 - 삭제
그라인딩 II - 1~2차 브레스 슈터 및 처형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스킬, 마스터 레벨 19
스애 - 7명의 적을 230%로 5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190%로 5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발현 스애 - 7명의 적을 340%로 7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팬블 - 7명의 적을 290%로 5번 공격, 범위 5% 추가 증가
나이프 - 7명의 적을 320%로 6번 공격, 범위 6차 버전의 80%
샤프트 브레이크/발현 샤프트 브레이크 - mp 소모량 34로 감소, 카트리지 충전 및 재발현 쿨 각각 7초로 변경
처형 체인 시클 - 3차로 변경, mp 35 소비, 7명의 적을 190%로 5번 공격 후 215%로 11번 공격하는 마무리 일격 발동, 쿨 7초, 범위 6차 버전의 80%
마룡의 부활 - 사망 시 마룡의 기운으로 1회 부활할 수 있는 신규 온오프 스킬, 쿨 1800초, 마스터 레벨 20

포제션 IV - 스톤 최대 보유량 4개, 일정 시간마다 맬리스 10, 브레스 슈터 적중 시 5 추가 증가(각각 50, 25 증가)
그라인딩 II, 체인 시클 - 삭제
그라인딩 III - 1~3차 브레스 슈터 및 처형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스킬, 마스터 레벨 30
스애 - 8명의 적을 320%로 6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280%로 6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발현 스애 - 8명의 적을 560%로 8번 공격, 범위 10% 추가 증가
팬블 - 8명의 적을 390%로 6번 공격, 범위 5% 추가 증가
나이프 - 8명의 적을 470%로 7번 공격, 범위 6차 버전의 90%
체인 시클 - 8명의 적을 290%로 6번 공격 후 315%로 12번 공격하는 마무리 일격, 범위 6차 버전의 90%
폴링 더스트/발현 폴링 더스트 - mp 소모량 45로 감소, 카트리지 충전 및 재발현 쿨 각각 10초로 변경
처형 포이즌 니들 - mp 소모량 50으로 감소, 타겟 수 8명으로 증가, 쿨타임 10초로 감소
드래곤 스케일 - 마스터 레벨 30으로 증가, 효과 변동 없음
어드밴스드 데스 블레싱 - 마스터 레벨 30으로 증가, 효과 변동 없음

발현 드래곤 버스트 - 즉발로 변경, 15명의 적을 780%로 15번 공격하는 공격 15번 발동, 크확 및 방무 100% 적용
처형 페이탈 블리츠 - 즉발로 변경, 사용 시 2초간 무적, 15명의 적을 730%로 12번 공격하는 참격 14번 발동, 크확 및 방무 100% 적용
그립 오브 애거니 - 즉발로 변경, 단말마 시스템 삭제, 15명의 적을 1100%로 12번 공격하는 고통의 손길 18번 발동, 크확 및 방무 100% 적용

강화 코어 - 스애/팬블/체이싱 통합, 스캐터링/나이프 통합, 샤프트/시클 통합, 더스트/니들 통합

스애 VI - 8명의 적을 367%~570%로 6번 공격, 파편 2명의 적을 335%~480%로 6번 공격, 범위 기존 대비 60% 증가
발현 스애 VI - 8명의 적을 317%~520%로 8번 공격하는 공격 2번 발동, 축복 스택 2회로 증가, 범위 60% 증가
스캐터링 샷 VI/발현 스캐터링 샷 VI - 데스 블레싱 스택 2회로 증가
테어링 나이프 VI - 8명의 적을 271%~445%로 7번 공격하는 공격 2번 발동, 축복 실현 횟수 2회로 증가
체인 시클 VI - 8명의 적을 325%~470%로 6번 공격한 후 356%~510%로 12번 공격, 내리찍은 낫을 크게 그어내면서 294%~430%로 14번 공격하는 마무리 일격 발동, 휘두르는 공격과 마무리 공격에만 데스 블레싱 판정

어나일레이션 - 즉발 스킬로 변경, 3단 공격으로 변경, 최대 15명의 적 공격, 모든 공격에 강화 데스 블레싱 발동
1단 - 372%~720%로 12번 공격하는 마룡의 파동 14번 발동
2단 - 527%~1020%로 14번 공격하는 마룡의 참격 33번 발동
3단 - 682%~1320%로 15번 공격하는 마룡의 숨결 60번 발동
강화 데스 블레싱 - 403%~780%로 15번 공격

리마스터 의의 - 카인의 좁은 스킬 범위 상향 및 키다운 형식이나 버프 형식의 극딜기를 즉발형으로 변경함으로써 카인의 어려운 평딜 및 극딜 난이도를 대폭 완화

이건 꼭 이래야 된다 이게 아니라, 그냥 바뀐다면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 하는 겁니다. 그냥 재미로요
이 글에는 그 어떤 분탕이나 분쟁 목적이 절대 없음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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