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적인 부분이야 기존 딜차이때매 너프 버프 다른거라 치고
마커 유도컨 차이로 유저간, 보스마다 상성 차이 심해서
중첩기준으로 딜주면 저점이 너무 낮아서 문제고
저점 기준으로 딜주면 고점이 너무 높아서 문제고
이번 밸패로 실전성이나 저점보완 해줬던데
아델도 저점 고점 격차 줄어드니까
어느정도 버프나 너프 해야할까 기준점도 좀더 확실해 진거같음
지금 실피컨이나 연계 이슈비율 같은게
한 직업내에서 편차가 너무 벌어져서
고점기준 밸패면 저점이 나락가고
저점기준 밸패면 고점딜 해어 남들딜 나오는 상황되기 쉬운데
기존처럼 억지딜 퍼먹기로 계속 딜 최상위 찍는것도 힘든데
지금보다 저점 고점간 편차 보완이나 개선이 되야
밸패 기준이나 밸패에서 딜량 요구자체도 기준이 생긴다고 봄
이슈위주 선호유저라 고점따매 너프먹기 싫은데
반대로 연계위주 유저들도 저점높다고 같이 너프먹기 싫지않음?
서로 어느쪽을 위주로 살려라에서 의건이 다르더라도
지금처럼 한직업이 극단적으로 싸이클다르고 딜편차 나는건
지속적인 위험오소라 일단 편차 압축좀 해달라 해야힌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