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현재 유저지표상 딜 약한거 제외
1. 초반 성장 구간 저열한 사냥기(1~3차 더블 샷, 트리플 샷, 와일드 샷)
매우 좁은 y축으로 레벨 1~100 구간 성장 어려운 부분 해결 필요
2. 재규어 포획 관련
출시 초기에는 제이라, 스노우 화이트 등 희귀 재규어를 포획하고 이를 컬렉션화 시키는거 좋았을지 몰라도
지금까지 계속 이게 유지되면서, 추가 스탯 확보하기 위해 재규어 포획해야 하는것이 맞는 방향은 아닌거 같음
3. 불편한 재규어 하차
탑승은 딜레이가 줄어서 귀찮다 뿐
하지만 하차는 캐릭터가 바로 바닥에 나타나는게 아닌 공중에 뜨는 모션이 있어서 손해보게되는 상황이 상당히 많음
4. 직관적이지 못한 와일드 그레네이드
익숙해지면 다들 알아서 쓴다지만
특유의 선딜 때문에 사냥 시 방향 전환하면서 사용하는 빌드일 때 상당히 골 때리는 스킬
5. 타수분할 필요한 스킬(소닉붐, 램피지 애즈 원 등)
이번 시너지 대거 너프로 쭉 유지될지는 모르지만, 파티플레이 환경에서 분명히 손해보고 있는 점
6. 재규어 맥시멈 스킬 개선
후술할 오리진 스킬과도 연결되는 점
현재 재규어 맥시멈의 스킬 구조는
108타 + 60타 막타
풀히트 시 총 168타
한번 더 눌러서 캔슬시 60타
사용 중 발칸X 사용하여 캔슬 시 168타
이렇게 들어가는데
이를 버그로 생각했는지 이번 테섭에서 사용 중 발칸X 사용 안되게 막음
굳이 재규어 맥시멈 쓰자마자 발칸X 쓰고 끝나면 다시 재규어 하차하고 평딜 이어가는 이유는 다음 항목에
7. 오리진 스킬 개선 필요
현재 오리진 스킬 추가타 내부쿨은 2초인 상황.
재규어 맥시멈 딜레이 동안 다른 재규어 스킬들로 발동시킬 수 있으나
안그래도 약한 딜 극대화 시키려면 시간 계산해서 재규어 스킬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
이게 맞나?
8. 어나더 바이트 디버프 개선
다른 직업들 스택형 버프들 지속시간은 30초에 대상이 없더라도 갱신 시킬 수 있고
디버프형 스킬들 보통 스킬 한번만 사용해서 적용할 수 있고 지속시간도 30초~1분으로
이번 개선 받는 20초 어나더 바이트보다 김
문제는 이런 스택을 초기화 될 때 마다 3스택씩 쌓아야한다는것
심지어 이게 확률로 쌓임
근데 어차피 램피지 애즈 원 확정으로 묻혀주고 쿨타임 10초짜리인데 되는거 아니에요?
당장 하위 구간 보스인 데미안, 루시드만 보더라도
데미안 운석, 루시드 강공 때 쌓아둔 스택 날아가는 건 부지기수
상위 보스에서 칼로스만 보더라도(아무리 칼로스가 극딜치고 빠지는게 속편한 보스라고 해도) 2페 권능 패턴 때 스택 날아가는거는 분명 족쇄
어나더 바이트가 딜 비중 낮으면 알빠논데, 지금 헥사코어 없이도 딜 지분 10% 먹고 들어가는 스킬
리마 아니더라도 헥사로 나오면 단일 스택화를 하든 지속시간을 확 늘려주든 해야됨
이거 말고도 문제점 많지만 당장 생각나는거 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