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신궁] 패치 예상 딜량 및 점유율 비교 정리

V5392
댓글: 5 개
조회: 4573
추천: 10
2024-09-07 22:47:33
 지난 게시글에서 스나이핑 증가 비율을 잘못 계산(본섭 강화 스나이핑 추가타 퍼뎀을 440이 아닌 420으로 계산((670+90)*11*2+(635+150)*12+2*(345+60)*12+3*(410+60)*7)/((545+60)*11*2+(605+120)*12+2*(315+60)*12+3*(380+60)<이 부분에서 실수*7)))해서 수정하는 김에 본섭 점유율과 함께 좀더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링크 전환 횟수를 모두 소진한 바람에 엔버링크만 가지고 스킬들의 점유율을 확인했습니다.

 도핑 사용없이 다음과 같은 허수아비 세팅으로 285레벨 방어율 300 반감 보스를 설정해서 (열심히) 때려보았습니다. 카트리지부터 시전하면서 버프 후 오리진 사용, 이후 쿨타임에 맞춰 스킬 사용, 총 6번 극딜 및 평딜 후 카트리지의 쿨타임이 돌아오는 약 11분 30초간 허수아비를 때려서 점유율을 확인했습니다. 보스 세팅도 아니고 특수코어도 사용하지 않았기에 현실과 괴리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몇몇 상황의 스킬 점유율 및 딜량, 패치로 인해 변화하는 딜량의 비율, 변화 후 예상 총딜량, 요소별 예상추가딜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산에서의 점유율과 직접 때려본 점유율 차이가 생각보다 꽤 커서 최종뎀 증가비율도 상당히 차이가 있을 것 같았는데, 세 경우에서 모두 (반올림하니) 최종뎀 15퍼센트정도 증가로 신기하게 거의 일치하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딜량 상승량 또한 정도의 차이만 있고 스나이핑>스플릿>카트리지>차지드>트스나 순서로 모두 일치했습니다.

 어찌 됐든 최종뎀 15퍼센트 증가에 이번 패치의 메용2 120초 쿨타임에서 추가 +@요소, 차지드의 경우 여러번 시도에서 모두 약 11분 30초동안 63회 사용한 것을 확인했는데, 패치 이후 해당 횟수가 31~2회정도로 감소하면서 스나이핑과 카트리지가 캔슬되는 횟수에서 약간의 -요소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기대되는 패치인데 딜 하락 없이 잘 상륙하기를 바라봅니다. 비나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