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나이트의 공격주기가 1.5초에서 4초로 대폭 늘어남**
반영시 파택 코강효율이 마스터시 5.79%로 상당히 낮아짐
마코 2개합은 +18.6%
엔릴, 유니콘 연계시 파이널어택 안나가는 현상 변경없음
엘고 발동 시 연계스킬 잔상에 거의 안터지는 현상 변경없음
거스트 다이브 방향전환 시 2차 잔상부터 반대로 발동되어 타격이 어려운 현상 변경없음
유니콘 범위 전방 500, 후방0, 상단 165, 하단 30 -> 전방 520, 후방0, 상단 180, 하단 50
스듀샷 범위 전방 460, 후방0, 상단 110, 하단 35 -> 전방 460, 후방0, 상단 150, 하단 50
거다 범위 전방 390, 후방0, 상단 30, 하단 220 -> 전방 420, 후방0, 상단 110, 하단 250
스킬 딜레이 변화없음
스듀샷 개방효율은 최종뎀 5.2%, 파택 개방효율은 2.3%
(엔릴 개방효율은 2.3%)
이후 자세히 다뤄볼만한 문제점
1. 엘나 쿨타임
엘리멘탈 나이트가 3마리 지속으로 바꼈는데 그 결과 예열시간이 늘어나고 (2분->160초)
쿨/지속이 꽤나 빡빡하여 타격에 비는 시간이 생길 경우 풀유지에 어려움이 발생
-> 쿨을 더 낮추거나 공격시가 아닌 자동발동으로 변경
2. 나름 4차스킬인 라엣, 문썰트의 누락
암만 핵심 스킬은 아니라고 해도 연계 중 이동기로 자주 쓰이는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마스터리 목록에서 아예 누락됨.
-> 이펙트 추가까진 안바래도 적어도 패시브효과 수치딸깍 정도는 필요함.
3. 상술한 파이널어택이 툴팁대로 작동하지 않는 상태에서 받은 마스터리
저 위에 2개를 수정할 시 파택의 전체데미지가 50% 정도 상승하는 상황이라 영향이 작지 않은데
현재 상황에서 마코라고 보기에 파택/엘나쪽 효율이 많이 낮아서 파택이라도 정상화를 해야 코강 가치가 좀 오를듯.
추가로 잔상에 파택 안터지는 문제는 측정/환경마다 달라서 손을 보긴 봐야됨
-> 그냥 낙인처럼 최신 코드로 수정하고 퍼뎀 재설정하는게 깔끔
중요한 문제는 이정도
가장 핵심은 파택 정상화 및 파택코어 효율 올리는거라고 봐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