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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우마스터] 보우마스터 개선안입니다!!

진양양
댓글: 5 개
조회: 2085
추천: 9
2024-12-12 12:57:50
1. 엑스트라 퀴버 카트리지

※ 자동모드일때의 문제점

현재 카트리지 스택은 마법/흡혈 - 50/50 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딜 고점을 뽑아내려면 50/50 합쳐서 
총 100스택을 쌓은후 발동시켜야 합니다.

하지만 딜 고점이라는 말이 우습게도 나머지 50스택은
흡혈화살로 쌓아야 하기 때문에
마법화살을 사용할수 없는동안 딜로스가 발생합니다.

즉 마법화살로 계속 고정하여 50스택만 쌓은후에 발동시키나
흡혈화살로 스위칭하여 수동모드로 100스택을 쌓은후에 발동시키나
딜량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그냥 자동모드 하고 
대충 50스택 쌓고 쏘면 되는거 아니냐? 할수 있는데

퓨어딜러 입장에서 더 강해지길 원하는건 모두 마찬가지일 겁니다.
그런 부분에서 엑스트라 퀴버카트리지의 데미지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30초마다 발동된다는 점에서 

▲폭풍의시 난사모드 
▲엑스트라 퀴버 카트리지 
▲컨티뉴어스 링의 발동 타이밍을 모두 제어해야 한다는 
어려움이 보우마스터의 직업 특색을 침범한다며 
불쾌해하는 유저도 많습니다.



현재 엑스트라 퀴버 카트리지 스킬에 시급히 필요한 개선 사항은 
이해하기 어려운 스택 구조 간소화 ,가동률 상승 
또는 부족한 데미지 보강으로 추려집니다.

기획 의도대로 어떤 카트리지를 사용하더라도 
스택 누적에 문제가 없도록 하는 동시에 스킬 구조와 
편의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특수 화살촉 스택 구분 X, 최대 장전 수 100개로 통합
- 자동모드에서도 화살 50개 이상일 때 수동발동 가능
- 발동시에 마법화살촉,흡혈화살촉 둘다 동시에 발사
- 특수 화살촉에 흡혈 화살의 효과 미량 부여(발당 0.9% 수준)
- 재사용 대기시간 삭제 또는 특수 화살촉 데미지 증가
  (30레벨 기준 1300%→2000%)
- 이펙트좀 메이플 안하는 사람이 봐도 
  "화살같다"고 할 정도로 개선해주세요★★★★★



2. 퀴버 카트리지 VI

마법화살은 2차스킬 퀴버 카트리지에서 
4차스킬 어드밴스드 퀴버를 배우게 되면 발동 확률이 상승합니다.

하지만 퀴버 카트리지 VI 마스터리 코어의 레벨을 올려도 
데미지만 올라갈 뿐 발동 확률이 올라가는 효과는 없습니다.

따라서 퀴버 카트리지VI 코어의 레벨을 올릴수록 
마법 화살의 발동 확률이 상승하는 성장 경험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합니다.

- 퀴버카트리지 VI 스킬 1레벨당 마법화살의 발동확률 0.35% 증가


또한 마스터리코어의 취지에 맞게 흡혈화살의 회복량도 
코어의 레벨이 올라갈수록 소폭 올라가길 기대합니다.

- 퀴버 카트리지 VI 스킬 2레벨 당 HP 회복량 0.1% 증가 (30레벨 기준 +1.5%)



3. 플레시 미라주 VI


당초 플레시 미라주 VI 코어 추가 소식을 듣고 많은 유저들이 
발동에 필요한 공격 수 완화를 기대했습니다. 
3차 스킬 '플레시 미라주'는 필요 적중 수가 12회였고, 
4차 스킬 '플레시 미라주 II'를 통해 필요 적중 수가 
7번으로 감소한 전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공개된 '플레시 미라주 VI'에 필요 적중 수는 그대로였습니다. 
강화 레벨에 따라 필요 적중 수가 소폭 줄어드는 구조를 추가한다면 
많은 유저가 코어 강화의 메리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에 따라 제시하는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플레시 미라주 VI 스킬 10레벨/20레벨에서 필요 적중 수 1회씩 감소


----------------------------------------------

추가로 폭풍의시 2인타겟을 제안합니다.

현재 옆동네 궁수(윈드브레이커)는 기존 고정 속사주력기에서
보우마스터와 같은 무빙 속사주력기로 개선을 받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윈드브레이커의 속사주력기는 다수타격이 가능한 스킬입니다.

보우마스터의 폭풍의시 같은경우에는 보스우선타격에
1인타겟팅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특정한 상황(카링 3페이즈)에서 굉장한 불이익을 받고있는데요
2인타겟팅이 가능하게 된다면 이러한 불합리함을
없앨수 있으리라 사료됩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 폭풍의시 2인 타격 가능(보스 우선 타격)





의견이 다르신분들은 이야기해주세요.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한
개선안입니다. 더 추가할 내용이 있으면 추가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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