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안녕하세요. 루나서버에서 카인을 플레이하며 메이플스토리를 즐기고있는 유저입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현재 카인의 오리진 스킬 어나일레이션 스킬은 사용 시 오리진 컷신이 끝난 직후부터 30초 동안 악의의 영지라는 극딜 버프가 주어집니다. 이 악의의 영지 지속시간 동안 데스블레싱(카인의 포제션 스킬로 강화된 브레스 슈터 스킬인 발현 스킬로 적을 적중시킨다면 적에게 죽음의 축복 스택이 쌓임. 그 스택을 카인의 처형 스킬로 적중하면 스택을 소모하며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는 매커니즘의 스킬)의 스킬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추가적으로 마룡의 숨결 스킬(악의의 영지 지속시간 동안 데스블레싱이 발동할때마다 추가타가 터짐. 재발동시간 0.25초)이 발동되는 방식이 주된 딜링 방식입니다.
이러한 카인의 오리진 스킬은 카인의 극딜 버프스킬중 인카네이션 스킬과 타나토스 디센트 스킬 두개와 함께 극한의 시너지를 내며 극딜의 전반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카네이션 스킬은 오리진 스킬의 툴팁에 적혀있듯 악의의 영지 지속시간동안 인카네이션이 적용되어 있으면 데스블레싱 스킬의 데미지와 공격 횟수가 모두 늘어나는 매커니즘으로 딜량이 증가되는 시너지가 있습니다.
타나토스 디센트 스킬은 지속시간동안 데미지를 증가시켜 지속시간 도중 카인의 데미지를 강화시키는 버프를 제공하여 추가적인 시너지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스킬들이 현재 본서버의 카인의 궁극적인 극딜 매커니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서버에서 극딜 주기를 180초에서 120초로 변경함과 동시에 인카네이션, 타나토스 디센트 스킬 지속시간이 모두 25초로 감소되었습니다.



이는 오리진스킬의 지속시간을 고려하지 않은 단순 극딜 주기 변경에 의한 지속시간 변경으로 인해 초래한 결과라고 생각되어 개선을 요청합니다.
2. 개선 내용
1. 악의의 영지 지속시간을 20초로 감소시켜 주시고 이에 따른 보상으로 악의의 영지와 인카네이션 스킬 지속시간동안 발동하는 데스블레싱과 마룡의 숨결 스킬의 데미지 퍼센트를 증가시켜주시길 바랍니다.
OR
2. 인카네이션 스킬과 타나토스 디센트 스킬의 지속시간을 악의의 영지 스킬의 지속시간에 맞게 사용할수 있게끔 기존의 지속시간인 40, 35초로 롤백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