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 레조넌스
r : 겉뎀인 버그레조넌스
A : 강화레조
a : 겉뎀인 버그강화레조
혼선 방지를 위해 퀵슬롯에 보이는 숫자를 스택으로 간주하고, 4스택을 A,
0스택부터 카운트 시작합시다
S : 재사용레조
s : 재사용 직후 겉뎀인 버그레조
R` : 4스택 도달시 A로 변환 전 변환이 늦어서 A대신 터지는 S, 데미지가 겉뎀이 아님 (!= r)
A` : 시전시 4스택이 0스택으로 초기화되는 R로 변화하기 전, R` : A = A` : R 의 관계와 같이 A직후 재사용이 발동했으나 (R이 맞지만 재사용터졌으니 S로 표현>>) S대신 터지는 A
m : 마테리얼라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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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의 존재 여부는 확인했고, (1000억테스트류)
다른 경로의 근거로서, 퀵슬롯에서도 보일만큼 4스택 전환이 느려서 S가 3스택 레조 R3 사용과 A사이 발생할경우 충분히 터질만 하겠다 싶은 지연됨도 봤습니다.
A`의 존재여부가 입증되면 많은 범위를 축소시켜 사태를 파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a, s, r은 패치내용과 같이 게이지를 소모하지 않으며 타격시 마테리얼의 작동도 이루어지지 않아 '없는존재 수준'입니다.
다만 a, s, r 당시 특정 환경 (집중 안할때 발생한거라 재현방법을 모르겠음) 하에 a, s, r에 의해 (S인지 A인지 R`인지 R인지는 모르겠지만) 이후 레조가 전부 r로 바뀌어서 전분에 찍히고 데미지도 R빼고 R ???? ? ???? ? ? 이 R rrrr r rrrr r r로 바뀐 상황을 경험한 이상
재현을 곧바로 할 순 없고 제가 테스트해볼 시간이 근래에는 없을 것 같아서 이렇게 적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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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간 정보 공유나 소통 혹은 제안 요청 할때 제가 상기해온 축약어로 통일시키는게 좋다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150-1로 찐레조, ..150... 재버버 or 찐..150..재버재버가 발생했을 경우
R Sss 혹은 R SsSs 처럼 기보작성 하듯이 구간을 명시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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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보드 이벤트부] - 레조기보 아래에 각자 알잘딱 필요한 경우 표시
d - 키다운
u - 키업
p - 키프레스
이는 딜레이-레이트 (a-b) 매번 설명할 수 없으니
시간과 횟수는 알잘딱 구분하고
레조 아랫줄에 키입력 기보를 어느 시점에 a가 끝나고 b가 발생했는지에 따라 d p~ 등 표시해주시면 일일이 부연설명할 필요가 없을겁니다
레조기보 명시성을 위해 A와 RS 간에는 띄어쓰기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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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제 입장에서 실험이 덜 된 부분은 SSS가 정상 작동 하는가 입니다
s는 마찬가지로 m이 작용하지 않는것 같은데 혹시나 예외가 관측되면 공유합시다
제가 뽀록으로 구현했던 10레조 r화는 진짜 치명적인 상황이라 한번만 그런것이고, 이번 패치로 모두다 그냥 정상화된게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치명적인 현상이 무시못할만큼 빈번한 것으로 판정된다면, 재차 총체적으로 정리하고 살펴봅시다.
가장 많은 사람이 보는게 좋다 생각해서 메신저는 따로 파지 않고 그분들도 지나다니는 곳이니까 여기서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