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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브레이커] 윈드브레이커 개선안

아이콘 흰양말
댓글: 2 개
조회: 2804
추천: 4
2025-05-03 12:30:07
개선됐으면 좋겠다고 느낀 점들을 짧게 정리해봤습니다.
되도록 스킬 추가나 제거 같은 극단적인 리뉴얼 없이
호불호가 안 갈릴 만한 쪽으로 생각해봤습니다.

1. 핀포인트 피어스
윈드브레이커의 모든 공격에 디버프 유지 시간이 갱신되도록
(같은 매커니즘의 스킬이 몇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에메랄드 플라워 & 에메랄드 더스트
어그로 더미로써의 기능만 하도록,
몬스터 방어율 감소 효과는 직업 기본 스펙으로

3. 시그너스 팔랑크스(스틸 모드 온)
스틸 모드 온일 때는 적을 만났을 때 그 자리에서 멈추도록
(멈춰 있는 창병단을 움직이려 스킬 키를 한 번씩 더 눌러야 하는 게 불편했습니다.)

4. 초월자 시그너스의 축복
현재 데미지 증가량의 평균치 만큼,
또는 데미지 증가량 120%에서 역으로 감소하는
(예열하는 과정이 종종 번거롭다고 느꼈습니다.)

5. 하울링 게일
천공의 노래 사용 중 스킬 키를 다시 누르면 재소환되도록

6. 아이들 윔
천공의 노래 사용 중 사용할 수 있도록,
또는 자동 사출과 수동 사출을 선택할 수 있도록

7. 아네모이
대정령 소환 시의 데미지를 대정령 자체 데미지로 옮기고
완전히 소환 스킬로만 동작하도록
(스킬 시퀀스에 꼭 들어갔으면 하는 스킬입니다.)

8. 미스트랄 스프링
컷신 데미지를 늘리고 지속 시간 동안의 데미지를 조정하든,
또는 윔 사출량이나 데미지를 늘리고 지속 시간을 줄이든
(방법이 어떻든 딜 압축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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