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트스나
- 컨셉에 쳐잡아먹힌 조준데미지증가. 최종뎀100%증가 시절엔 리턴이라도 무지막지해서 그러려니하는데 지금은 그냥 족쇄임.
- 그냥 옆동네 캡틴마냥 포커스온 적용된 몹 자동조준 공격으로 즉시발동 되야함. ㅅ발 시대가 어느때인데 키보드쓰다가 주섬주섬 마우스로 손올려서 조준하고 누르고 다시 키보드로 손올리고있음? 참고로 트스나무적시간 쥐좆만해서 좀만까딱하면 그냥 맞음
2. 리피팅 크로스보우 씹트리지
- 컨셉에 쳐잡아먹힌 스킬2. 상식적으로 버프 다걸고 그사이에 꾹 눌러서 8발을 박는게 쎄겠음 필요할때 스택하나씩 쏘는게 맞겠음?
- 신궁담당 밸패인원이 있다면(?) 그냥 신궁직업에 대한 이해도가없음 이번에 키다운류 상태이상면역 / 딜레이 / 딜압축 다들어올때 이새끼 패싱당한거보고 경악을 금치못했음. 스택형인 이유조차, 왜 이렇게 심각한 딜레이를 가지고있는지도, 이걸 왜 굳이굳이 스플릿발사대로 만든지 정말로 알수없는 기묘한스킬임
- 8x4발 총 32발 3초정도 키다운으로 변경 및 태이상면역 / 딜레이 / 딜압축 다 다 다 ㅆ발 다 들어와야됨. 하나도 빠지면안됨.
3. 차지드 애로우
- 그저 씹트리지, 스나 후딜캔슬용 스킬. 무려 직업고유 5차 액티브스킬(?)이 이모양인게 말이안됨. 충격적인건 지속적으로 패치받은게 이거라는거
- 사실 계속패치받아서 점유울 꽤나 올라온거 알고있음. 근데 신궁지금 스나랑 스플릿에 너무과하게 몰려있는거 해결되야 된다고 봄. 당장이야 버릴스킬 갖고갈스킬 제대로 나뉘었으니 편하겠지만 기형적인 구조 그대로면 앞으로 나올스킬들마다 계속 발목잡을거임 진짜로
4. 스플릿 애로우
- 신궁이 스플릿발사대인지 스플릿이 신궁발사대인지.. 5차 처음나오고 스플릿은 신궁혁명 그자체였음. 근데 하도 신궁들이 좋다좋다해서그런지, 뭐에 씌인건지 왜자꾸 나오는스킬들을 자꾸 스플릿이랑 엮는지 모르겠음. 내가알기로 오리진조차도 스플릿딜 엮여있는걸로 알고있는데..
- 어디서부터 건드려야할지 감도안잡힘. 말그대로 첫단추부터 잘못됬다고 보는데.. 함부로 이야기하긴 뭐하지만 일단 최소한 스플릿딜을 다른쪽으로 좀 치환하고 전체적으로 딜좀 받았으면 함.
물론 개인사견이긴한데 트스나 자동조준이랑 씨발같은 카트리지는 반드시 리메이크급으로 받아야된다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