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신궁] 운영진에 신궁 억제기가 있는 듯

효율주의자
댓글: 4 개
조회: 1766
추천: 2
2025-07-05 02:37:28


이번 개발자 포럼 발표 보면 진짜 기획 개좃으로하는 운영진 한명이 신궁 담당인 듯 싶음

모험가 리멕 전 신궁에 보상이니 어쩌니하는 구조 만들겠다고

거리 비례 데미지 <- 개joat 구조 만들어 뒀던것도 얼탱이 없는데

그걸 해결하겠다고 들고 온게 거리를 시각적으로 보게 해주는 스킬

^ㅇ^

이런식으로 지들이 짜둔게 정답이라 생각했는데

사람들이 욕하니까 삔도 상해서 그래 해줄게하고 개ㅈ으로 마지못해 작업했다는게 느껴지는 걸 해결책이라고 두는 놈이 있음



스플릿 72초로인해 이상한 퓨어딜 포지션으로 묶이는 문제도

사실 72초가 신궁에게 보상이라 생각할 걸? 신궁 담당자는

유저들이 구조 그지 같다고 말해도 운영진 억제기가 보상이라고 생각했으면 걍 감수해야함

72초 보상을 줬으니 벌도 줘야지

후딜이라는 벌을 신궁에게 줌

ㅇㅇ맞음 거리 비례 매커니즘하고 가시감이 느껴질거임


신궁은 평딜케인데

후딜로 까이는 딜 72초 동안 스플릿으로 헷지 해준다는게 신궁 기획임(또는 반대)

카트리지? 캬~ 72초 동안 유동적으로 패턴 피하면서 극딜 넣을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유틸이야

피하면서 극딜할 수 있는 기회로 큰이익을 줬으니 맞았을 때 돌아오는 불이익이 커야겠지?
-> 내성 컷~~~


개발 포럼 보기 전까지는 신궁이 왜 이런 구조를 가졌을까 이해가 전혀 안 됐는데

보고 나니깐 퍼즐이 맞춰지저라

예전에는 너무 평면적인 구조이니 볼트스위프트처럼 아무도안 쓰고 왜  있는지도 모르겠는 이상한 스킬 있을바에

롤에 칼리스타처럼 스나이핑 박은 횟수에 따라 추가 데미지 주는 기믹스킬 추가되는 등 72초 공백을 매꾸는 구조 개선책이 있으면 좋겠다 희망했는데

그냥 신궁 담당 기획자는 신궁 구조에 대해서 대가리 굴리지 말고 그냥 후딜 정상화하시고

스킬이나 치장에서 석궁을 일반 활처럼 쓰는 평면적인 디자인이나 신경 썼으면 좋겠음





근데 대체 3차에 볼트 스위프트는 왜 넣어둔거임?

무적기도 아니야 그렇다고 범위가 넓지도 않아, 딜도 아무 의미없을 수준으로 티끌인데 후딜은 있어 캔슬기믹도 없어

????

진짜 담당자 만나면 대체 무슨 기획 의도로 넣어둔건지 물어보고 싶음

Lv3 효율주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