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우마스터] 283 환산 6.44(HEXA 5.83) 보우마스터 이지 카링 솔격(27분 31초, 연습모드 148%)

P모닉
댓글: 2 개
조회: 1380
추천: 3
2025-07-23 01:01:01


[공통]
(1) 특수코어는 일격필살 사용했습니다. 별다른 이유는 없고 다른 걸 써본 적이 없어서 이것까지 연습하면 너무 번거로울 거라 생각했습니다.
(2) 화살은 마법화살 고정하고 두어 번 정도 잠깐 흡혈 스위칭 했습니다.

[1페이즈]
(1) 혼돈 - 도올 - 궁기 순으로 잡았습니다. 
(2) 극딜은 혼돈에서 2번, 도올에서 1번, 궁기에서 1번 사용하였고 혼돈과 궁기에서 오리진을 썼습니다.
(3) 평딜은 셋 다 빡빡하게 넣었습니다.
(4) 궁기에서 극딜이 다시 돌긴 하나 안 쓰고 평딜을 1분 정도 더 해서 넘겼습니다. 
(5) 제네무적은 혼돈에서는 흑염 패턴 무시하는 용도로 따로 썼고, 도올과 궁기에서는 극딜에 맞춰 썼습니다.

[2페이즈]
(1) 3극으로 넘겼습니다. (오리진X - 오리진X - 오리진O)
(2) 평딜은 거의 넣지 않았습니다. 카링이 나타나면 플래터만 깔고 포탈 타고 도망가는 것을 반복했습니다.

[3페이즈]
(1) 흉수는 도올을 먼저 잡는 것만 신경썼습니다. 실제로 궁기와 혼돈은 마지막 오리진 극딜 때 거의 동시에 잡혔습니다.
(2) 그러다 보니 흉수를 다 잡은 시점에서 카링의 체력이 40% 넘게 남아 있어서 악기 패턴을 3번이나 봤습니다. 다행히 죽지는 않았습니다.
(3) 플로우와 파운틴은 혼돈과 도올 사이에 깔았습니다. (정확히는 혼돈 오른쪽 끝) 
(4) 어센트를 아껴뒀다가 마지막에 4번 연속 사용해서 악기 패턴을 무시하고 끝냈습니다.

[후기]
(1) 정확히 32트 만에 성공했습니다. 근데 노공략이었으면 320트 해야 깼을 것 같습니다. 
(2) 진작부터 카링이 어렵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로 어려울 줄은 몰랐습니다. 진힐라, 세렌, 칼로스가 범부로 보이게 되었습니다.
(3) 보스 쿨초기화 덕분에 단기간에 연습을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또한 신창섭의 은혜겠지요.
(4) 배율 대비 클리어타임이 다소 아쉽긴 하나, 환산이 공인한 최소컷 범주의 스펙으로 클리어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