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스킬 딜레이 변경으로
연계 사이클 완전 바뀔수도있겠네 허....
123456 누가 떡상인가
■ 메르세데스
- 유니콘 스파이크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45%에서 294%로 감소됩니다.
- 이그니스 로어
· 최종 데미지 최대 중첩 횟수가 10회에서 5회로 감소됩니다.
· 연계 스킬 사용 시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2%에서 4%로 증가됩니다.
- 이슈타르의 링
· 유니콘 스파이크의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00%p에서 84%p로 감소됩니다.
- 라이트닝 엣지
· 특수 코어 및 컨티뉴어스 링을 발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레전드리 스피어
· 액션 딜레이가 약 10%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30%에서 567%로 감소됩니다.
- 엘비쉬 블레싱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5%에서 8%로 증가됩니다.
- 엘리멘탈 고스트
· 지속 시간이 25레벨 기준 70초에서 45초로 감소됩니다.
· 첫 번째 잔상의 발동 확률이 90%에서 100%로 증가됩니다.
· 두 번째 잔상의 발동 확률이 70%에서 90%로 증가됩니다.
· 세 번째 잔상의 발동 확률이 50%에서 80%로 증가됩니다.
· 이슈타르의 링과 이르칼라의 숨결에 잔상의 발동 확률이 절반만 적용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잔상의 최종 데미지 반영률이 25레벨 기준 55%에서 50%로 감소됩니다.
· 이슈타르의 링과 이르칼라의 숨결에 잔상의 최종 데미지 반영률이 별도로 적용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HEXA 강화 코어 활성화 시 잔상의 최종 데미지 반영률이 마스터 레벨 기준 75%에서 70%로 감소됩니다.
- 실피디아
· 돌격 공격 횟수가 8회에서 9회로 증가됩니다.
- 로얄 나이츠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300%에서 1400%로 증가됩니다.
- 이르칼라의 숨결
· 스킬 사용 중 이동 속도가 고정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공격 간격이 약 25% 감소됩니다.
· 스킬 시전 시 액션 딜레이가 약 25% 감소됩니다.
· 최대 키다운 가능 시간이 6초에서 4초로 감소됩니다.
· 최대 공격 가능 횟수가 40회에서 34회로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550%에서 700%로 증가됩니다.
- 유니콘 스파이크 VI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938%에서 800%로 감소됩니다.
- 레전드리 스피어 VI
· 액션 딜레이가 약 10%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055%에서 950%로 감소됩니다.
- 레전드리 스피어 VI : 스피릿 인챈트
· 액션 딜레이가 약 10%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160%에서 1040%로 감소됩니다.
- 언페이딩 글로리
· 보스 전투 시 보상 몬스터를 타격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됩니다.
· 파동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40%에서 900%로 증가됩니다.
· 충돌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70%에서 960%로 증가됩니다.
· 정령왕의 형상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2200%에서 3300%로 증가됩니다.
· 정령왕의 형상의 강화 공격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440%에서 2160%로 증가됩니다.
- 엘리멘탈 스피릿
· 스킬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8015%에서 7735%로 감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