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코어 처음생겼을때 키네시스로 복귀해서 사냥하다가
키네 5차 사냥겸 보스딜 스킬중에, 블랙홀 생성해서 떄리는 스킬이 있었는데
스킬 갈기면 그 블랙홀도 중첩되서 생겨서 재미가 있었음
근데, 어느날 그 스킬이 너프를 당하면서 스킬을 연타해서 쓰면, 기존 블랙홀이 삭제되게(안겹치게) 패치가 되었슴.
근데 문제는, 이 스킬을 난사해서 쓰는방식이였는데, 난사를하게되면 블랙홀이 생성되기전에 그 다음 블랙홀을 생성하는 로직(=기존 블랙홀 만들어지기도전에 없어짐)이라서, 그냥 스킬 데미지가 토막이 나버림.
사냥도, 보스도 재미가 너무 없어져서 '대 글 자' 방송을 보고, 패스파인더로 직변하고 너무 만족하면서 게임했슴
사냥도 좋고, 텔포있고, 기동성좋고..
근데 이후로 패파 팔 다리 목 눈 코 입 귀 다 짤라버리는 너프를 당했지만
그래도 있는걸 없애진 않았으니 재미는 있어서 계속하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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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PM표라고 올라오는것들보면 패파는 항상 맨뒤에서부터 찾아야 했고, 나랑 똑같은 스팩의 다른 직업이 보스 몇극씩 덜 쓰며 잡는거 볼때 조금 박탈감이 생기기도 했지만.. 그래도 패파라는 직업이 재밌었음.
근데, 트렌지션 스택 없애고 무제한으로 해줄만하지 않나 이제...
언젠간 떡상하겠지~~
무서운이야기) 트렌지션(텔포)는 너프를당해서 5->3스택 제한으로 변경될 뻔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