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메르세데스] 그저 빛창섭 실상은 버리는 마코 없음

푸루룽
댓글: 47 개
조회: 3504
추천: 1
2025-08-17 10:52:31
엔릴 퍼뎀기
리프 사냥기
스피어 디버프기
유니콘 디버프기
스듀 엔스유스스 디버프 넣을 때도 쓰고, 엔스는 계속 씀

끽 해야 거다 정도지만 거다도 사냥 보스 이동기로 씀

다른 직업군들도 디버프기 짤딜기로 받았는데
엘고에 너무 매몰되어 있어서 연계라고만 생각하니 버려지는 것 같은 거 아님?
뜯어놓고 보면 연계 없다 쳐도 다 쓰는 스킬들이고, 

그리고 놀랍게도 이게 출시 당시 메르세데스 기본 구조였음. 
나도 연계가 그래도 조금은 더 세게 들어오려나 그런 생각을 했지만 
 
스듀 추가 된 것도 황선영 때 로어스택 추가 했을 때 엔스유스스 < 정도로 엘고 이전에 스택 쌓기용 연계 수준만 굴리면 되는 형태인데 

엘고를 연계용으로 생각하지 않으니 그저 빛이다.
딱 메르세데스 출시 당시 초기 구조랑 황선영 때 추가된 정도의 연계기만 딱 살려놓은 것처럼 되어 있음.
그럼 구조적 억지성이 없어지거든 


이슈타르링 중점, 압도적 기동성을 가지고, 
엔스유스스로 디버프 연계기로 넣으면서 보스 때리는 직업 << 딱 출시 초창기 때 메르 

애초에 스피릿 이스케이프도 기동 상태를 보조하는 유틸기인데 
연계 캐릭으로 바뀌니깐 쿨타임 줄여라는 곡 소리가 나오는 거지 원래 이스케이프랑 연계라고 불리는 기동 범위기들은 패턴 피할 때 적재 적소에 쓰는 형태였음.  필요할 때만 쓸 수 있다면 쿨타임이 15초 여도 상관 없었던 거지. 
그래서 이스케이프 쿨이 원래 15초 였던 거임 


엘고 확률도 동일 시 된 패치는 더 이상 엘고가 연계의 전유물은 아니게 되는 거고, 비 엘고 때는 안 쓰던 연계를 엘고 때는 그래도 써도 되는 형태로 만든 거네.

여기 담긴 뜻이 메르세데스 연계는 구조적으로 적합하지 않아 쓰지 않게 만들겠다 << 이거 아님? 

와 씨 개 큰 정상화였누 내가 이걸 미쳐 모르고 찬양을 못 할 뻔 했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