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타나토스 화살 재사용 미적용
-> 진심 그여축 여기에 다 털릴때마다 화남
2. 그여축 개선
-> 확률 조정 좀 해줬으면 좋겠음. 매번 그여축 재사용 잘 터지냐 안 터지냐 따라 딜량 진짜 오락가락 너무 심함
실전딜과 이론딜의 괴리를 줄이려면 이런 운빨요소들 정상화해야한다고 생각함
3. 드버+페이탈 120초화
-> 애거니도 같이 들어오면 금상첨화지만 저 2개는 진짜 필수임
맨날 뭐 맞으면 게이지 닳고 차고 침식 수치 올라가고 위치 이동하고 이지랄하는데 2분화 안 하면 진짜 화날듯
4. 오리진 압축 및 개선
-> 실전딜과 이론딜의 괴리를 줄일거면 이런 서버렉에 따라서 딜 오락가락하는 오리진도 개선하는게 필수임
개인적으로
1) 나로 스블처럼 개수 제한을 두고 퍼뎀을 조정하던지
2) 오리진 자체를 압축하던지 둘 중 하나를 해야한다고 생각함
5. 카트리지 / 발현 쿨감
-> 쿨뚝을 쓰게 만들거면 윈브 캐슈마냥 쿨감을 먹게 하던지
스니키만 쿨 존나 따로 놀고 안 쓰자니 준극딜 병신같은거때문에 쿨뚝은 써야한다는게 그냥 부정적임 차라리 쓰게 만들거면 효율이라도 좋게 쿨감 먹게 해줬으면.
6. 돌진기 쿨초 조건 완화 혹은 쿨감
-> 좋은 이동기 맞긴한데 스택을 쌓고 터뜨려야 쿨감이라는 조건에서 벗어났으면 좋겠음. 노쿨 돌진기도 널려있는데 못 받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함..
스택을 쌓으려면 게이지가 있어야하고 발현 스택 쌓일때 몹을 맞추고 또 리치 짧은 처형으로 긁어야하는데 이런 쿨초에 필요한 과정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음
타나막타 스위칭 같은 것도 그냥 예전에는 메리트같았는데 요즘은 어차피 그거 쓴 딜량으로 밸런스 맞출거면 굳이 안 하게 해줬으면 좋겠긴함.. 그냥 컨트롤 영역이겠거니 생각하고 안 쓰려고 하긴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