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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궁] 1차 개선안 제출완

볼빨간꼴뚜기
조회: 338
추천: 2
2025-09-12 23:47:19
일단 테섭 들어가서 이거저거 확인해보고 1차적으로 썼습니다. 의견 종합되는 대로 내용 더 추가해서 개선안 넣겠습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적극적으로 테섭 리포트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 신궁 직업 조작감 개선작업 건의입니다. 

2. 개선 내용

-1. 트루스나이핑 마우스 조작 기능을, 자동 타게팅으로 변경해주세요. Ui와 보스가 겹칠 경우 발사가 되지 않고 Ui가 클릭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2. 현재의 스플릿 애로우를 그대로 두고, 압축된 형태의 스플릿 애로우를 만들어서 렌의 예인처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기존 스플릿 애로우는 지속시간이 너무 길어 플레이의 불쾌함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의 엘리멘탈 고스트, 패스파인더의 이볼브 템페스트 같은 좋은 예시가 있습니다. 저희에게도 플레이의 선택지를 넓혀주십시오. 72초의 긴 지속시간으로 인해 구조가 지나치게 기형적입니다. 

3. 스플릿 애로우 퍼뎀을 낮춘 의도는 이해하지만, 그 수치가 과합니다. 현재수치보다 높은 수치로 검토해주세요. 

4. (가장중요압도적중요) 스나이핑과 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가 단일 타겟 기능인 탓에, 카링 같은 여러 마리를 동시에 타격해야하는 보스에서 플레이의 난이도가 지나치게 높고 피곤합니다. "피어싱처럼 파편이라도 발생하게 해서, 여러 마리를 동시에 때릴 수 있게 해주세요."

5. 리트리트샷의 경우, 공중 체공 유틸로 상당히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후의 후딜레이가 심해 공중해서 내려올 때 보스 패턴에 대응이 몹시 힘든 면이 있습니다. 리트리트샷의 사용 후 딜레이를 줄여주십시오.

6. 더미를 활용한 플레이를 향후 제한하려는 방침은 이해합니다. 이에 별다른 이견은 없습니다만, 사냥 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퍼뎀과 지속시간을 큰 폭으로 올려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퍼뎀을 올리기 힘들다면, 일몹뎀을 추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위보스에서는 아직 더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중입니다. 

"더미도 사용 시 딜레이를 감소시켜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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