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치전 110~120퍼도 리트해가며 겨우 잡던 떵손임. 감안하고 봐주십쇼
* 클탐 비교는 보약 크확 +5%, 하트 20성 등 소폭 스펙업된 것 감안
1) 클탐
익스우 23분 초반 > 20분 후반
컨미숙으로 생존 이슈가 있어서, 18분대 4오리진으로 잡혔어야 하는게 정상인듯?
노말 대적자 15분 초반 > 12분 초반
노말 칼로스 12분 초반 > 10분 초반
노말 카링 타임아웃(3페 도올 44%, 카링 27%) > 29분 후반(연모)

근데 찐모갔다가 데카아웃함
번외 : 무릉 85층 > 89층(90층 33%) 콤레 고정쿨 퍼뎀 상향/게이지 패치가 무릉에선 엄청 이득보는듯
번외2 : 수로 83158 > 98061 딜량이 늘어난 것도 있고, 얼블 상향으로 5단계가 깔끔히 잡힌 차이도 있음
2) 유틸/조작감
디차 후딜 : 기존에도 블디 후딜은 별로 안 느꼈지만 더 깔끔하게 이동되는 느낌은 있음
콤레 : 콤썰 딜레이 감소는 솔직히 모르겠고, 기존에는 렐차 쿨감 생각해서 미리 누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그게 없으니 쿨 도는 타이밍이 어색함. 재사용 맛은 좋긴한데 보스 패턴으로 날아가는 리스크가 커진건 단점
돌진기 : 쓰면 도움될 상황은 은근 있을듯한데 키셋도 그렇고 적응이 안 됨
트임 : 쿨 3초가 세렌/익스우 2페에서 조금 아쉽긴 함. 찌르기/밀격 타이밍이 3초보단 짧다보니...
아스트라 : 4초뚝 기준 3페 백림보 상어때마다 돌아옴. 엄청 불편한 상황은 없지만 쿨타임에 신경쓰게 됨
3) 여담/개선점
테섭 플레이 시에는 동일 환산 맞춰도 딜이 소폭 내려갔는데, 본섭 클탐 줄어든 거 보면 변경점 감안하더라도 테섭 셋팅에 문제가 있었던 듯. 아마 아티팩트 때문에 재사용 덜 채운게 영향을 주지 않았을까
4초/리레4 기준으로 리레 안에 콤레가 2번밖에 안 들어감(시퀀스 후 선콤레해도 약간 부족) 5초면 될듯?
디차 후딜은 줄었지만 키씹힘/비연계딜레이 등 일부 문제는 잔존
저점 올라간 건 좋긴 한데, 기존에도 높지 않았던 고점이 그대로거나 낮아졌다는 분들도 계시니 조금 아쉽긴 합니다. 저점패치 한 번 했으니 다음엔 고점 올려주는 패치도 있기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