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도 서먼 시스템 이후로 유입한지라 타는거 별로 반갑지 않긴 한데
뭐 이건 개인 취향 차이 문제가 있기도 하고,
무엇보다 우리가 라이딩 관련으로 눕는건 김창섭이 절대 안해줄 거라고 생각함
당장 라방에서 11월에 AS패치 해준다고 언급한 걸로 알고 있는데
리마당했지만 접지 않고 계속 플레이할 와헌이나, 리마로 유입돼서 계속 키울 와헌이나
결국은 11월에 개선받아야할 것을 통일해서 외치고, 그걸 받아내는게 중요하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반드시 받아야 될 것 리스트 정리해봄.
★무조건 받아야 될 것★
1. 딜 상향 + 저쿨뚝도 어느정도 딜량은 달아주기
2. 프.레.데.터.스.눈.뽕.고.치.기.
3. 커.맨.드.키.씹.힘.해.결.(테섭처럼 3개 노딜레이로 동시에 나가게끔)
4. 타격감 개선(특히 발칸만 나갈 때)
5. 발칸 Y축좀.. 예전처럼 보스랑 Y축좀 안맞으면 휘게 해줬으면.
★받았으면 하는 것★
1. 프라미얼 블룸 모드 2개로 구분하여 무적기 분리 기능(On/Off 추가)
2. 프라이멀 블룸 사용 시(극딜 시작 시)커맨드 스킬 1회 초기화.
3. 프라이멀 블룸 시 커맨드 쿨감 상향 or 커맨드 자체 쿨타임 소폭 감소
4. 트랩시더 렌처럼 보스 모드 추가
딜 개선안 조금 세부적으로 나눠보면
1. 오버 드라이브 및 오리진 딜량 상향
2. 커맨드 쿨타임 소폭 감소(1초정도?)
3. 와일드헌터의 버프와 세이람의 영약 중복 적용(파티까진 안해줘도 됨. 본인한테만이라도 중복적용)
4. 프라이멀 블룸 사용 시(극딜 시작 시) 커맨드 1회에 한해서 초기화
뭐 프레데터스 눈뽕과 ㅈ같은 타격감 개선은 당연히 무조건 받아야 되는 거라 생각해 일단 넘어가고,
지금 5초뚝 쓰면 사람 구실은 한다고 생각함.
근데 커맨드+파생되는 스킬 점유율이 40%가 넘고, 쿨뚝의 쿨감효과를 온전히 받으니
쿨뚝 몇초냐의 딜차이가 생각보다 엄청 많이 남. 그만큼 노쿨뚝 또는 저쿨뚝의 딜량은 생각보다 엄청나게 처참함.
리마스터된 와일드헌터 키우라고 광고도 열심히 하고 있던데, 절대 직업이 뉴비친화적이지 않다는 거임.
뭐 이미 리마돼서 되돌릴 수 없는 점은 기존에 와헌을 했던 유저분들에겐 아쉬울 거라 생각하지만
앞으로 리마스터된 와일드헌터에 직업이 꾸준히 유입하고 괜찮은 직업이 되게 하려면
위에 언급한 개선안은 반드시 들어와야 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