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혹시 제가 맞게 넣고 있나요..?

아이콘 단아
댓글: 3 개
조회: 217
2026-06-22 10:47:00


챌섭 와헌으로 복귀한 사람이에요!

인팬트리(솔 헤카테 스틱스) - 2분극딜 - 커맨드 3종 - (오리진) - 오버 드라이브 - 4차발칸 누르면서 커맨드


이렇게 극딜 넣고

평소엔 발칸 누르면서 커맨드만 하고 있는데

잘 하고 있는게 맞나용?

환산주스탯에서 카엔슬 솔플 가능 117%로 떠서 조우오리진극딜 해봤더니 5% 까더라고용,,

먼가 제가 잘못 넣고 있는 건가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