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어빌 상추뎀 질문

김태리남편
댓글: 1 개
조회: 74
2026-06-23 18:42:19
어빌 보 상 크 쓰는 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상추뎀에 상태이상은 어떻게 관리하나요? 본섭의 경우 모법 링크로 유지한다고 알고 있고 제가 이전에 챌섭에서 보마했을 때는 20초 슬로우 스킬로 유지하면서 했었는데 와헌은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혹시 바인드 면역같은 것도 상태이상으로 처리돼서 효과를 받는 건가요? 메잘알 형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Lv15 김태리남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